에그드랍,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한 ‘써니 사이드 브런치’ 신메뉴 출시
2025-11-18 09:34
add remove print link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가 슬리브 디자인에 적용된 브런치 메뉴 3종…
디즈니 테마 스티커 팩이 포함된 에디션으로 고객 경험 확장

이번 협업은 ‘일상 속 작은 행복(EVERYDAY BETTER)’이라는 브랜드 메시지에 맞춰 새로운 메뉴 패키지에 전 세계에서 사랑을 받아온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를 적용, 일상적인 아침도 특별한 순간으로 바꾸고자 기획됐다. ‘써니 사이드 브런치’는 매장에서뿐 아니라 배달 앱을 통해서도 즐길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따뜻한 브런치의 여유를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 가지 메뉴와 함께 디즈니 테마 스티커 팩을 포함한 ‘브런치 에디션(Brunch Edition)’ 구성을 선보여 출시 직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디즈니 테마 제품을 함께 소장할 수 있어 MZ세대와 키덜트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다는 평가다.
‘써니 사이드 브런치’는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브런치(All Day Brunch) 콘셉트로 기획된 메뉴로, 총 세 가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먼저 ‘굿모닝 브런치(Good Morning Brunch)’는 버터와 딸기잼을 곁들인 브리오슈 토스트 위에 반숙 프라이드에그와 베이컨을 더한 클래식한 모닝 플레이트로, 가장 기본에 충실한 따뜻한 아침 한 끼를 완성한다. ‘아메리칸 브런치(American Brunch)’는 프렌치토스트·베이컨·해시포테이토·반숙 프라이드에그가 조화를 이뤄 달콤함과 짭조름함이 균형 있게 어우러진 든든한 구성으로 브런치다운 풍성함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아보가든 브런치(Avogarden Brunch)’는 신선한 아보카도와 루꼴라 샐러드, 반숙 계란이 함께 어우러진 프리미엄 헬시 브런치로, 상큼함과 부드러움을 모두 담아 보다 가벼운 플레이트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잘 어울린다.
모든 브런치 메뉴는 100% 착즙 수박 주스부터 따뜻한 카페라떼까지 다양한 음료가 함께하는 ‘세트 메뉴’로도 즐길 수 있으며,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4종의 슬리브가 더해진 특별한 구성으로 완성됐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단순한 신메뉴 출시를 넘어 저희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일상 속 작은 행복’의 가치를 인기 디즈니 캐릭터를 담은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더욱 친근하게 전달하는 데 의미가 있다”며 “매장 방문뿐 아니라 배달 앱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특별하고 맛있는 브런치 경험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