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서 놀고, 선물도 받고!”~겨울 여행 후기 남기면 ‘농특산품’이 팡팡

2025-12-04 12:02

add remove print link

‘겨울빛축제’와 연계, 12일까지 이벤트…맛집·명소 방문 후기 올리면 20명 추첨 선물 증정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눈부신 ‘겨울빛축제’로 낭만이 가득한 전남 함평에서, 겨울 여행의 즐거움을 두 배로 만들어 줄 특별한 이벤트가 열린다. 함평의 맛집과 명소를 여행하고 간단한 후기만 남기면, 함평의 건강한 맛이 가득 담긴 농특산품 선물이 쏟아진다.

#사진·영상 찍고 홈페이지에 올리면 ‘응모 끝’

함평군은 오는 12일까지, 겨울철 함평의 숨은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한 ‘겨울 여행 관광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함평의 주요 관광지나 맛집 등을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 인증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 함평군 문화관광 홈페이지 ‘관광후기’ 게시판에 올리기만 하면 된다.

함평군은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3만 원 상당의 함평 농특산품 선물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2월 중순, 군 문화관광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겨울빛축제도 즐기고, 이벤트도 참여하고 ‘1석 2조’

특히,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28일 화려하게 막을 올린 ‘2025 함평 겨울빛축제’와 연계해 진행돼, 관광객들에게 ‘1석 2조’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화려한 빛의 향연을 만끽하고, 그 감동을 후기로 남겨 푸짐한 선물까지 받아갈 절호의 기회다.

#‘사계절 축제 도시’의 자신감

나비축제(봄), 물놀이 페스타(여름), 국향대전(가을)에 이어 겨울빛축제까지, 명실상부한 ‘사계절 축제 도시’로 자리매김한 함평군은, 앞으로도 관광 후기 이벤트나 팸투어 같은 참여형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해, 계절마다 색다른 함평의 매력을 알리고 관광객들의 발길을 이끈다는 계획이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함평 겨울 여행의 소소한 즐거움과 숨겨진 명소들이 더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군수는 이어 “겨울방학과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연인과 함께 함평을 찾아 따뜻한 추억도 만드시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가시는 행운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초대 인사를 전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