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계명문화대 달서구 1인창조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창업 활성화 유공 표창 수상
2025-12-04 15:53
add remove print link
디오컴퍼니, 창의적 사업 모델과 우수한 사업화 성과 인정 받아

[대구=위키트리]전병수 기자=계명문화대학교 달서구 1인창조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인 '디오컴퍼니'가 최근 열린 ‘2025 달서구 창업 플러스데이’에서 창업 활성화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달서구 청년창업지원센터, 중장년기술창업센터, 1인창조기업지원센터가 공동 주관한 통합 성과공유회로 진행됐다.
지역 창업기업과 투자기관, 유관기관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창업 생태계의 성과를 나누고 협력 네트워크 강화를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1인창조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인 디오컴퍼니는 창의적 사업 모델과 우수한 사업화 성과를 인정받아 ‘창업 활성화 유공 표창’을 수상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 기업은 섬유소재 글로벌 수출입과 신소재 개발을 기반으로 성장한 미래형 무역을 중심으로 지역 창업기업들과의 협업을 확대하며 지역 산업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상미 센터장은 “디오컴퍼니의 수상은 우리 대학의 창업지원 체계가 실제 기업 성장과 지역 경제 활성화로 이어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결실이다”며 “앞으로도 지역 창업기업들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문적 지원과 협력 연계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