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이엔지, 순천시 왕조1동에 라면 120만 원 상당 후원

2025-12-28 11:56

add remove print link

매달 백미 30포 정기 후원에 이어 라면 전달… 취약계층에 든든한 온정 전해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천우이엔지(대표 하금희)는 지난 22일 연말을 맞아 순천시 왕조1동 저소득층을 위해 라면 280상자(120만 원 상당)을 후원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천우이엔지는 2017년부터 매달 순천시 왕조1동에 백미 30포를 정기 후원해 오고 있으며, 연말을 맞아 라면까지로 후원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했다.

하금희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끼니 걱정 없이 지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신혜정 왕조1동장은 “매달 잊지 않고 꾸준히 후원해 주시는 천우이엔지의 따뜻한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추위가 찾아오는 계절,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없는지 더욱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말했다.

전달된 후원 물품은 긴급지원이 필요한 가구를 비롯해 관내 경로당과 지역아동센터 등에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힘을 보탤 계획이다.

천우이엔지는 여수 율촌면에 위치한 강화플라스틱 제조업체로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오고 있으며, 매년 1천만 원 상당의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에 꾸준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