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윤종신, 김필+곽진언의 '지친하루' 음악차트 1위
2014-12-20 14:23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월간 윤종신']'월간 윤종신' 12월호, 김필 씨와 곽진언 씨가 부른 '지친
[유튜브 '월간 윤종신']
'월간 윤종신' 12월호, 김필 씨와 곽진언 씨가 부른 '지친 하루'가 공개와 동시에 음악차트 1위에 올랐다.
20일 자정 공개된 가수 윤종신 씨의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 12월호, '지친 하루'가 지니 뮤직, 올레뮤직,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기록을 세웠다.
'지친 하루'는 Mnet '슈퍼스타K6'에서 각각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했던 곽 씨와 김 씨가 참여한 곡이다. 자신의 소중한 꿈을 지켜나가는 사람들에 대한 노래로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하지만 헷갈리고 흔들리고 고민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담았다.
윤 씨는 "지금 내가 좋아서 선택한 이 길이 과연 옳은 건지 고민이 되고 이제라도 다시 돌아가는 게 현명한 게 아닐까 싶어 걱정이 되지만 그럴 때마다 다시 한 번 힘을 내어 중심을 잡아보자는 의미를 담았다"고 전했다.
한편 윤 씨는 2014년 '월간 윤종신'으로 발매한 곡들을 모아 음반 '행보 2014'를 발매할 예정이다.
곽 씨와 김 씨는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슈퍼스타K6 TOP11 CONCERT'에 참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