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김우빈 열애 인정 공식입장

2015-07-22 17:34

add remove print link

지오다노 배우 신민아(31) 씨와 김우빈(26) 씨가 열애 중이다. 22일 신민아 씨 소속

지오다노

배우 신민아(31) 씨와 김우빈(26) 씨가 열애 중이다.

22일 신민아 씨 소속사 마더 컴퍼니 측과 김우빈 씨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보도자료를 내고 "두 배우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양 측 소속사는 "광고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며 두 배우가 서로를 응원하며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길 당부했다.

앞서 이날 디스패치는 신민아 씨와 김우빈 씨가 2개월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디스패치 '신민아-김우빈 2개월째 열애중'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신민아 소속사

배우 신민아의 소속사 마더컴퍼니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오후 보도된 내용을 신민아씨에게 확인해 본 결과 두 배우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광고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 받았습니다. 앞으로 동료로서 또 연인으로 서로를 응원할 두 배우가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당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우빈 소속사

김우빈 씨에게 확인해 본 결과 두 배우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광고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 받았습니다.

앞으로 동료로서 또 연인으로서 서로를 응원할 두 배우가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당부 부탁드리겠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 패션 브랜드 '지오다노(GIORDANO)'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신민아, 김우빈 씨 화보 촬영 현장이 담긴 영상이다.

지오다노코리아 유튜브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