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이가 정말 남편?" 응팔 시청자 게시판 상황

2016-01-16 16:07

add remove print link

tvN '응답하라 1988' 홈페이지 지난 15일 tvN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

tvN '응답하라 1988' 홈페이지

지난 15일 tvN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 19회 방송이 끝난 뒤 시청자 게시판 상황이다.

게시판에는 "왜 갑자기 택이가 남편이냐", "덕선과 택이 호텔방 키스신은 황당하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 주인공인 덕선(혜리 씨)을 좋아했던 정환(류준열 씨)을 격려하는(?) 반응도 있었다.

한 시청자는 "작가는 끊임없이 택이가 남편이란 걸 보여줬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또, 막상 남편은 택이가 아닌 정환이라는 마지막 반전을 기대하는 시청자도 있었다.

이날 방송에서 택(박보검 씨)과 덕선(혜리)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택이가 묶는 호텔방에서 둘은 키스를 하기도 했다.

이하 tvN '응답하라 1988'

'응팔' 덕선♡택 키스, 남편은 택?

어남류(어차피 남편은 류준열), 어남택(어차피 남편은 택이)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덕선의 남편이 누구인지와 관련 '응팔' 시청자들은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드라마에서 정환과 택이 모두 덕선을 좋아하는 삼각관계를 형성했다.

앞서 응팔 제작진은 "기획의도가 '남편 찾기'가 아닌 이상 '어남류'도 큰 의미는 없다. 그보다는 가족의 정, 시대의 향수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16일 응팔은 20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지난 15일 공개된 20회 예고편에서 덕선네 일가 결혼식이 그려지며, 결혼식 주인공이 덕선인지 아니면 덕선 언니인 보라(류혜영 씨)인지에 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예고편에서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여성 뒷모습만 보여주고 있다.

네이버 TV캐스트, tvN '응답하라 1988'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