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공개된 영화 '원더 우먼' 첫 예고편
2016-07-25 10:0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Warner Bros. Pictures (한반지 영화 예고편 처리장 Season
유튜브, Warner Bros. Pictures (한반지 영화 예고편 처리장 Season 2)
슈퍼 히어로 영화 ‘원더 우먼’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영화 ‘원더 우먼’은 DC 코믹스 대표 여전사 원더 우먼을 단독 주인공으로 내세웠다.
지난 23일(현지시각)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에서 열리고 있는 대중문화 행사 ‘코믹콘’에서 ‘원더 우먼’ 예고편이 처음 공개됐다.
‘원더 우먼’은 1918년 ‘1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했다. 예고편은 원더 우먼(갤 가돗)이 바다에서 휩쓸러 온 스티브 트레버 대령(크리스 파인)을 발견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남자를 처음 본 원더 우먼은 “남자세요?”라고 트레버 대령에게 말한다. 트레버 대령은 당황하며 “에, 남자처럼 안 보이세요?”라고 답한다.
이어지는 장면에서 아마존 여전사들과 독일군과의 전투가 벌어진다. 화려한 액션 장면이 인상적이다. 예고편 마지막에는 원더 우먼 테마곡 '이즈 쉬 위드 유?'(Is She With You?)가 흘러나온다.
배우 갤 가돗(Gal Gadot)이 원더 우먼(다이애나)를 연기한다. 원더 우먼은 지난 3월 개봉한 ‘배트맨 대 슈퍼맨’에서 처음 등장했다. 분량이 많지는 않았지만, 인상적인 모습으로 호평을 받았다.
영화 ‘원더 우먼’은 원더 우먼 고향인 ‘데미스카라’, 제1차 세계대전 당시 런던, 그리고 현대를 오가며 그려질 예정이다. 가돗을 비롯한 배우 로빈 라이트(Robin Wright), 크리스 파인(Chris Pine), 코니 닐슨(Connie Nielsen) 등이 출연한다.
‘몬스터’(2004)를 연출한 여성 감독 패티 젠킨스(Patty Jenkins)이 메가폰을 잡았다.
‘원더 우먼’은 내년 6월 2일 미국에서 개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