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연인' 시즌 2가 나온다면 이런 모습? (영상)

2016-11-14 15:2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이감독 이감독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 시즌 2가 나온

유튜브, 이감독 이감독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 시즌 2가 나온다면 이런 모습일까. 한 유튜버가 제작한 시즌 2 캐릭터 예고편 영상이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이감독'에 올라온 영상이다. 극 중 인물로 등장한 배우 이준기, 가수 겸 배우 아이유 등이 과거 출연했던 다른 방송 장면들과 '달의 연인' 장면을 편집했다.

영상은 21세기 현대 도시를 배경으로 한다. 고려 시대의 광종(이준기), 왕욱(강하늘) 등 극중 인물들은 현대적인 차림새를 하고 있다.

현대로 온 광종은 비를 쫄딱 맞고 차에 치이는 등 갖은 고난을 겪는다. 극 중 태조 왕건 역을 맡은 조민기 씨와 현대에서 만나 결투를 하기도 한다.

영상은 하진(아이유)이 박물관에서 광종과 재회하는 장면으로 끝이 난다. 영상은 14일 오후 3시 현재 조회 수 20만 회 이상 재생되며 주목받고 있다.

'달의 연인'은 지난 1일 종영했다. 하진이 광종을 떠올리며 "혼자 둬서 미안해요"라고 오열하는 장면으로 끝이 났다.

일부 시청자들은 극 중 하진과 광종이 이뤄지지 못한 것을 안타까워하기도 했다. 이에 두 사람이 재회했다는 설정의 영상이 온라인에서 제작돼 인기를 끌기도 했다.

home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