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kg 감량 성공' 방송 복귀한 BJ 사채업자
2016-12-03 11:4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진쓰체중이 130kg에 달했던 BJ 사채업자가 살이 몰라보게 빠진 모습으로 방송에
체중이 130kg에 달했던 BJ 사채업자가 살이 몰라보게 빠진 모습으로 방송에 복귀해 놀라움을 주고 있다.
지난 2일 BJ 사채업자는 73kg 감량에 성공한 뒤 아프리카TV 생방송에 나섰다. (방송보기☞바로가기)
이날 BJ 사채업자는 자신의 과거 방송을 보며 경악했다. 그는 "소름 돋아. 먹는 거 봐라. 부끄럽다"며 고개를 흔들었다. 그는 자신의 팔목을 손으로 잡아보며 "예전에는 이게 안됐다"고 말했다.
BJ 사채업자는 성형 의혹에 대해 밝히기도 했다. 그는 "성형 했냐는 애들도 있는데 제 얼굴이 잘 생긴 거 아닌거 안다"며 "다이어트한 이유가 건강해지려고 한 거다. 얼굴이 잘 생겨 보이나? 난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코 끝을 손으로 들어 올리며 코 성형 의혹을 부인했다.
BJ 사채업자는 자신의 다이어트 비결도 공개했다. 그는 "의지가 가장 중요하다"면서 "다이어트할 때는 짜게 먹지 말고 싱겁게 먹고 정해진 시간에 밥 먹는 게 중요하다. 탄수화물 양은 줄이는 게 좋고 탄수화물 먹을 때는 쌀밥보다는 현미밥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7월 BJ 사채업자는 130kg에서 50kg 감량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현재 체중은 여기에서 22~23kg가 더 빠진 57kg로 알려졌다.
BJ 사채업자는 특이한 웃음소리가 트레이드 마크로, 먹방 등을 선보여 인기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