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슈퍼모델 대상' 최유솔 일상사진
2016-12-23 08:10
add remove print link
여대생 최유솔(21)씨가 '2016 슈퍼모델 선발대회' 대상을 차지했다. 뉴스1 최유솔 씨
여대생 최유솔(21)씨가 '2016 슈퍼모델 선발대회' 대상을 차지했다.

뉴스1
최유솔 씨는 지난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센터에서 열린 '2016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최유솔 씨는 이화여대 국어국문학과에 재학 중이다. 176.5cm의 큰 키를 가졌다.
이번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YG케이플러스와 SBS플러스가 공동 주관했다. 특히 수상자에게는 YG케이플러스 우선 계약 권한이 주어진다. 소속사가 없는 수상자에 한해서다.
YG케이플러스 소속 모델 강승현, 장기용, 주우재, 스테파니 리, 이호정 씨 등은 연기와 예능 활동을 병행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최유솔 씨는 대상으로 호명되자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그는 "장난식으로 부모님께서 상 하나라도 받게 되면 엄마 아빠에게 감사하다 말해달라 해줬다. 당연히 제일 많이 생각난다. 사랑한다"고 말했다.
슈퍼모델 대상으로 선발된 최유솔 씨 일상 사진을 모았다.(☞인스타그램 바로가기)
1.

2.

3.

4.

5.

6.

7.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