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뻘 여자가 유혹하면" 아빠 시험한 아들 영상

2016-12-23 16:1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To Catch a Cheater유부남 아버지가 딸뻘 여성에게 번호를 줄까? 한

유튜브, To Catch a Cheater

유부남 아버지가 딸뻘 여성에게 번호를 줄까? 한 인도 남성이 자신의 아버지를 시험했다.

유튜브 채널 To Catch a Cheater는 19일(이하 현지시각) 한 영상을 공개했다. 실험 카메라를 의뢰한 비제이(Vijay)가 "아버지가 엄마를 두고 다른 여성에게 번호를 줄지 확인하고 싶었다"고 말한다.

To Catch a Cheater 팀은 19세 인도 소녀 마리나(Marina)를 섭외했다. 영상을 보면 마리나가 비제이 아빠에게 다가가 말을 건다. 마리나는 그에게 "정말 잘생긴 것 같다"며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한다.

마리나는 비제이 아빠 얼굴, 손 등을 만지며 "하룻밤을 함께 지내고 싶다"고 말한다. 비제이 아빠는 "아내와 두 아이가 있다", "당신은 너무 어리다"며 처음에는 거절 의사를 밝힌다.

그러나 비제이 아빠는 마리나의 적극적인 공세에 결국 넘어간다. 두 사람은 번호를 교환한다.

영상을 비제이에게 보여준 진행자는 "실제로 아빠와 마리나가 문자를 주고받았다"고 말한다. 아들은 충격을 받은 듯한 모습을 보인다. 비제이가 "엄마에게 이 사실을 알리겠다"고 말하자 옆에 있던 삼촌이 강하게 반대하는 모습을 보이며 영상은 끝이 난다.

To Catch a Cheater 팀은 지난 11월 옛 남자친구를 잊지 못한 여자친구를 시험에 든 남자친구 영상을 보여주기도 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