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하이킥 특집, 4일 방송한다
2017-01-03 12:20
add remove print link
MBC '라디오스타' 홈페이지 과거 인기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출연진 이순재, 최민

과거 인기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출연진 이순재, 최민용, 신지, 김혜성 씨가 오는 4일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라스를 향해 날려~ 하이킥 하이킥' 특집으로 꾸며진다. 시청자가 뽑은 '거침없이 하이킥' 베스트 에피소드 3편이 공개된다. 녹화 당시 해당 에피소드 영상을 본 MC들이 "지금 봐도 재밌네요"라고 극찬을 했다고 알려졌다.
김혜성 씨는 해외여행 도중 공항 검색대에서 체포됐던 아찔한 사연을 고백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시트콤 방영 중 화제가 됐던 '씰룩 민호' 표정을 선보이기도 했다. 해당 장면은 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볼 수 있다.
방송에 앞서 최민용 씨가 '라디오스타' 녹화 중 입은 옷이 화제가 됐었다. 신지 씨는 녹화가 끝난 후 출연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 공개했었다. (☞바로가기)
녹화 당시 최 씨는 검은색 격자무늬 옷을 입고 있었다. 해당 옷에 대해 일부 네티즌들은 "'거침없이 하이킥' 방영 당시 최 씨가 자주 입고 나왔던 옷"이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거침없이 하이킥'은 지난 2007년 종영한 MBC 시트콤이다. 3대가 모여 사는 가족의 일상을 코믹하게 다뤘다. 배우 이순재, 나문희, 박해미, 정준하, 김혜성, 최민용 씨 등이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