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 탐지기 결과에 당황한 유재석 (영상)

2017-01-09 11:50

add remove print link

곰TV, SBS '런닝맨' 방송인 유재석 씨가 거짓말탐지기 결과에 당황했다. 지난 8일 방

곰TV, SBS '런닝맨'

방송인 유재석 씨가 거짓말탐지기 결과에 당황했다.

지난 8일 방송한 SBS '런닝맨'에서 출연진들은 거짓말탐지기를 이용해 진실게임을 했다. 유재석 씨는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아내와 결혼하겠냐"는 질문에 "그렇다"고 답했다.

이하 SBS '런닝맨'

이후 거짓말 탐지기 결과로 '거짓'이 나왔다. 유 씨는 "기계가 이상하다. 이건 오해"라며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함께 출연한 이광수, 지석진 씨는 "충격적이다", "사람이 모든 게 다 완벽할 순 없다"고 했다.

앞서 지석진 씨도 같은 질문에 "그렇다. 다시 태어나도 아내와 결혼하겠다"고 답했다. 거짓말 탐지기 결과 '진실'로 나와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 씨는 지난 2008년 MBC 전 아나운서 나경은 씨와 결혼했다. 2010년 아들 지호 군을 얻었다. 유재석 씨는 방송 중 가족 이야기를 종종 하기도 했다.

지난해 7월 SBS '런닝맨'에서 "나 아나운서는 (남편이) 너무 바빠서 불만이 많냐"는 질문을 받자 "(아내가) 불만까지는 아니지만 휴가 때 놀러 가지 못해 섭섭해한다"고 했었다.

'나경은 아나운서 불만 많냐' 질문에 유재석 대답
지난해 12월 KBS '해피투게더3'에서는 유명인 아빠를 둔 아들 지호 군 반응을 소개했었다. 당시 "아들이 학교에서 아빠 자랑을 많이 할 거 같다"는 질문을 받자 유 씨는 "지호는 내 얘기를 잘 하진 않더라. 내가 연예인이라는 것은 안다. 다만 밖에 나가서 말하거나 하진 않는다"고 했다.

home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