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우리 결혼했어요' 폐지"… MBC측 "폐지 안 한다"
2017-04-16 12:00
add remove print link
MBC '우리 결혼했어요' MBC '우리 결혼했어요'가 폐지된다는 보도가 나왔다. MBC

MBC '우리 결혼했어요'가 폐지된다는 보도가 나왔다. MBC 측은 "폐지 논의를 한 적 없다"고 반박했다.
스타뉴스는 16일 "취재 결과, '우리 결혼했어요'는 오는 5월 마지막 방송을 한다"고 단독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5월 중순부터 새 프로그램이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시간대에 방영될 전망이다. 새 프로그램으로 "지난 1월 말 2회에 걸쳐 설 연휴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된 '오빠생각'이 방영된다"고 매체는 전했다.
현재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나오는 출연진은 배우 최민용, 코미디언 장도연, 가수 슬리피, 코미디언 이국주, 배우 공명, 정혜성 씨다. 이들은 각각 가상부부로서 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스타뉴스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관해 "지난 10년간 여러 스타들의 가상 부부 모습을 선보이며 관심을 모았지만, 최근 들어서는 시청률과 화제성 면에서 이전만큼의 영향력을 발휘하지 못했고 결국 폐지를 맞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오센은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에 대한 입장은 변함없다. 폐지는 논의된 바 없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후속 프로그램으로 편성됐다고 알려진 '오빠 생각'은 "방송 준비 중인 건 맞지만 편성국과 전혀 말이 되어있지 않다"고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