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몸이 다 구찌” 비와이 '구찌 뱅크' 뮤직비디오

2017-09-11 11:00

add remove print link

비와이는 흰색 수트와 티셔츠, 파란색 점퍼, 바지, 헤어 밴드까지 모두 구찌 제품을 착용했다.

유튜브, BewhY official

래퍼 비와이 신곡 '구찌 뱅크(9UCCI BANK)'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10일 비와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구찌 뱅크' 뮤직비디오가 올라왔다. 영상에는 구찌 제품으로 온몸을 휘감은 래퍼 비와이 모습이 담겼다. 비와이는 흰색 수트와 티셔츠, 파란색 점퍼, 바지, 헤어 밴드까지 모두 구찌 제품을 착용했다.

가사에도 구찌 브랜드명이 주구장창 등장했다. 비와이는 "구찌 구찌 매장에 문의 전화가 폭주해. 비와이가 입은 옷 재고가 있녜. 멋쟁이들은 다 나를 따라 해. 구찌 도배하고 약 올려"라는 가사를 선보였다.

뮤직비디오에는 비와이 절친 씨잼과 피처링을 맡은 래퍼 도끼도 등장했다.

비와이는 구찌 로고가 새겨진 골프공과 골프채로 골프를 즐겼다. 도끼와 골프장처럼 꾸며진 세트장에서 구찌 패키지에 담긴 패스트푸드를 먹기도 했다.

비와이는 지난 지난 3일 새 앨범 '더 블라인드 스타 0.5'를 발매했다.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레드 카펫'과 '구찌 뱅크'를 포함해 총 다섯 곡이 실렸다.

'구찌 뱅크'는 '쇼미더머니5' 우승 이후 비와이가 경험한 화려한 삶과 그 속에서 변해가는 듯한 자신의 모습을 그린 곡이다.

'구찌 뱅크'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인 11일 조회수 35만 회를 넘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