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밝힌 '성욕 폭발'하는 순간 (영상)
2017-11-19 13:50
add remove print link
"무뚝뚝한 사람이 수줍게 웃을 때"

한 유튜브 채널이 여성들과 성욕에 대해 진솔한 인터뷰를 했다.
유튜버 숀댄은 '성욕이 많다고 생각하시나요?'라는 주제로 촬영한 영상을 지난 16일 게시했다.
그는 여성 총 6명과 인터뷰를 했다. 여성들은 "엄청 많다", "없진 않다"라며 솔직하게 밝혔다. 한 여성은 "생리가 끝난 시점"이라고 구체적으로 말했다.
숀댄은 "남자가 어떨 때 성욕을 느끼는가"라고 물었다. 여성들은 "무뚝뚝한 사람이 수줍게 웃을 때", "다정한 스킨쉽을 할 때", "지적일 때", "나를 아기 다루듯이 소중히 다뤄줄 때"라고 답했다.
여성들은 성욕이 떨어지는 순간도 언급했다. 한 여성은 "못 할 수는 있는 데 계속 '미안, 아 미안'이라고 할 때"라고 했다. 또 다른 여성은 "만두를 먹고 키스를 했는데 입 냄새가 너무 심했을 때"라고 말했다.
인터뷰는 "여성들이 성적 욕구에 대해 편하게 얘기할 수 없는 사회 분위기를 어떻게 생각하는가"라는 질문으로 마무리됐다. 여성들은 "이런 얘기 하면 남자들은 내가 자기랑 성관계를 갖고 싶어 하는 줄 안다", "우리나라도 여자, 남자가 아니라 사람으로 보고 여유 있는 마음을 가지면 좋겠다"라고 했다.
-
김문수 “형수님에 욕, 가짜 총각” vs 이재명 “소방관에 갑질, 내란수괴 비호”…치열한 공방전
-
2차 토론서도 집중 난타당한 이재명 “대한민국 토론 문화 아직 많이 미숙하단 생각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