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 그린 그림' 팬 이벤트 작품 공개한 유병재

2018-03-23 10:30

add remove print link

유병재 씨는 '유병재 그리기 대회' 출품작 일부를 소개했다. 출품작에는 발로 그린 작품도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유병재 스탠드업 코미디쇼 개최 기념 ????????‍???? 유병재 그리기 대회 ????????‍???? 숨겨 왔던 여러분의 그림 실력을 뽐내주세요! 1. 참가방법 - 대상 : 유병재를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 - 모집기간 : 3/21(수)~4/3(화) - 주제 : 내가 그린 병재 얼굴 - 형식 : 자유 (연필, 볼펜, 크레파스, 색연필, 물감, 파스텔,먹 / 포토샵, 일러스트, 그림판 등 * 정방형 사이즈, 고해상도 권장) - 참여방식 : 인스타그램 #유병재그리기대회 #B의농담 해시태그 후 이미지 업로드 / 이메일 : ygstudiocomedy@gmail.com 둘 중 한가지 방법을 선택하여 응모 2. 시상 - 당선작 발표 : 4/4(수) 오후 5시 - 인스타그램 yg_studio_comedy 계정을 통해 발표 - 시상 내역 : 대상(1명)_아이패드 pro + 초대권 2매/ 최우수상(2명)_ 닌텐도 스위치 초대권 2매 / 우수상(10명) 초대권 2매 *출품작은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품평회를 갖습니다. *수상작은 공연 당일 로비에 전시되는 영예가 주어집니다. #유병재 #스탠드업코미디쇼 #B의농담#유병재그리기대회 #인상파 #입체파 #낭만파 #초현실주의 #포스트모더니즘 #대환영의>의>의>의>의>

유병재(@dbqudwo333)님의 공유 게시물님,

유병재(29) 씨가 SNS에 '유병재 그리기 대회' 출품작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방송인 유병재 씨는 자신의 두 번째 스탠드업 코미디쇼 'B의 농담'을 앞두고 팬 이벤트를 열었다. 유 씨는 영상을 통해 이벤트를 소개했다. 영상에는 매니저 유규선 씨가 고 밥 로스 분장을 하고 출연했다. 밥 로스(Bob Ross·1942-1995)는 EBS에서 방영된 '그림을 그립시다'에 출연한 화가다.

'유병재 그리기 대회'는 유병재 씨를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주제는 '내가 그린 병재 얼굴'이고 형식은 자유다.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유병재 그리기 대회'와 'B의 농담'을 태그하거나, YG엔터테인먼트 이메일 계정으로 출품할 수 있다.

발가락 누구냐 진짜 #유병재그리기대회 #B의농담

유병재(@dbqudwo333)님의 공유 게시물님,

황금빛 내 인생 #유병재그리기대회 #B의농담

유병재(@dbqudwo333)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벤트 공고가 뜬 후 유병재 씨 팬카페와 SNS에서 많은 팬이 호응했다. 유 씨는 지난 22일 현재 출품된 작품 일부를 소개했다. 그는 "황금빛 내 인생"이라고 말하며 자신의 누런 치아를 강조해 그린 작품을 올렸다. 출품작 중에는 발로 그린 작품도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유병재 씨는 '유병재 굿즈'를 출시하는 등 팬들과 SNS로 활발하게 소통한다. 그는 최근에 팬들이 자발적으로 그린 초상화를 보고 '유병재 그리기 대회'를 열게 됐다고 밝혔다.

당선작은 오는 4월 4일 오후 5시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home 변준수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