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방 분위기 확 바꿔주는 '음악 영화 12선'

2018-04-25 18:50

add remove print link

내 방 분위기 확 바꿔주는 '음악 영화 12선'

 

적적한 내 방 분위기를 순식간에 바꿔 줄 음악 영화 13선을 모았다. 아래 작품들은 영화/드라마 무제한 감상 앱 왓챠플레이에서 첫 달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1. 샤인
 

어느 밤, 빗속을 헤매던 초라한 행색의 남자가 한 레스토랑으로 뛰어들어 피아노에 손을 댄다. 사람들의 야유 속에서 완벽한 연주를 해낸 그는 사실 과거 천재 피아니스트로 불리던 데이빗이었다.

2. 러덜리스
 

잘나가던 광고 기획자였지만 뜻하지 않은 사고를 겪은 후 과거를 숨긴 채 요트에서 살아가는 남자 샘. 어느 날 그는 아마추어 뮤지션들이 즐겨 찾는 클럽에 갔다가 무대에 오른다.

3. 비틀즈 - 하드 데이즈 나이트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밴드 비틀즈는 TV 콘서트를 위해 런던으로 떠난다. 그러나 생방송 전날, 여행길에 동행한 폴의 할아버지의 꼬드김에 링고가 어디론가 사라져버리고, 존, 폴, 조지는 그를 찾아 나선다.

4. 싱 스트리트
 

코너는 전학 간 학교에서 만난 라피나에게 첫눈에 반한다.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밴드를 하고 있다는 거짓말을 한 코너는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제안하고 라피나는 이를 수락한다.

5. 프랭크
 

뮤지션을 꿈꾸지만 재능 없던 존은 우연히 인디밴드의 빈 자리를 채우게 된다. 앨범 작업과정을 유튜브에 올린 덕에 축제에 오를 기회까지 얻지만, 멤버들과 충돌하게 된다.

6. 비긴 어게인
 

싱어송라이터 그레타는 남자친구 데이브가 스타가 되며 멀어진다. 음반 프로듀서였던 댄은 그레타의 자작곡을 듣고 음반 제작을 제안하고, 거리 밴드로 활동을 시작한다.

7. 서칭 포 슈가맨
 

모국인 미국에서는 무명이나 다름 없지만 남아공에서는 슈퍼스타인 가수 슈가맨, 두 명의 열성팬이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린 비운의 가수 슈가맨을 찾아 나선다.

왓챠플레이 | 첫달 무료, 무제한 감상!
8. 테이킹 우드스탁
 

전재산인 모텔을 넘겨야 하는 처지가 된 엘리엇은 돈을 벌기 위해 동네에 록 페스티벌을 유치한다. 고요하던 마을에 무려 50만명에 육박하는 인원이 몰리게 된다.

9. 본 투 비 블루
 

흘러가는 음에 입맞춤하듯 서정적인 연주와 잘생긴 외모로 '재즈계의 제임스 딘'이라 불리던 트럼펫 연주자 쳇 베이커의 파란만장한 일생 중 가장 뜨겁고 치열했던 순간을 그린다. 

10. 치코와 리타
 

1948년 쿠바, 젊음과 재능으로 빛나는 치코와 리타는 사랑에 빠지지만 오해가 뒤엉키며 이별한다. 그리고 화려한 기회의 도시 뉴욕, 그들은 재회하게 된다. 

11. 위 아 유어 프렌즈
 

최고의 DJ를 꿈꾸는 콜은 잘나가는 DJ 제임스와 그의 여자친구 소피를 만나게 된다. 제임스의 지원으로 큰 성공을 이루지만 소피에 대한 마음을 감출 수 없어 괴로워한다. 

12.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뉴욕 할렘가, 서로 앙숙 관계에 있는 불량그룹 이탈리아계의 제트단과 푸에르토리코계의 샤크단. 그 가운데 드니와 베르나르드의 동생 마리아의 사랑이 열정과 위기를 반복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