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나가” 포그바가 올린 SNS 비난한 맨유 전설
2018-12-19 08:10
add remove print link
“이 사진을 설명해봐”라는 글과 함께 웃는 사진을 올려 논란의 중심에 선 포그바 선수
해당 글과 똑같은 내용을 적으며 포그바 선수 비난한 게리 네빌
폴 포그바(Paul Pogba·26)가 올린 SNS가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 게리 네빌(Gary Neville·44)이 그를 비난하고 나섰다.
지난 18일(이하 현지 시각) 조세 무리뉴(Jose Mourinho·55) 감독 경질 소식이 알려진 후 포그바는 SNS에 자신이 웃고 있는 사진과 함께 "이 사진을 설명해봐(Caption This)"라는 글을 적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이 항의 댓글을 달자 포그바는 게시물을 삭제했다. 두 사람은 지속적인 불화설에 휩싸였고 라커룸에서 서로 다퉜다는 소식이 보도되기도 했다.
맨유의 전설인 게리 네빌은 트위터에 "이 사진을 설명해봐(Caption This). 너도 (무리뉴처럼) 나가라(You do one as well)"라고 글을 올리며 포그바를 비난했다.
“ Caption This “ You do one as well !
— Gary Neville (@GNev2) 2018년 12월 18일
Spot on! Plenty of clubs in Europe doing fine without him!! https://t.co/jduiTvsyFJ
— Jamie Carragher (@Carra23) 2018년 12월 18일
리버풀의 전설적인 수비수 제이미 캐러거(James Lee Duncan Carragher·41)도 해당 글을 리트윗하며 "유럽에 있는 유수의 클럽이 그(포그바)없이도 잘 굴러가고 있다(Spot on! Plenty of clubs in Europe doing fine without him!!)"라고 언급했다.
같은 날 맨유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조세 무리뉴 감독이 구단에서 즉시 떠나게 됐다"라며 "구단은 무리뉴에게 맨유에서 시간을 보내준 것에 감사하며, 미래에 성공이 있기를 바란다"고 적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