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가 콘서트에 등장해 '스타이즈본' 주제가 듀엣한 브래들리 쿠퍼
2019-01-28 21:10
add remove print link
미국 팝가수 레이디 가가 콘서트 현장 깜짝 방문한 브래들리 쿠퍼
무대 위 오른 브래들리 쿠퍼, 레이디 가가와 '스타이즈본' 주제가 열창해
미국 팝가수 레이디 가가(Lady GAGA) 콘서트 현장을 찾은 브래들리 쿠퍼(Bradley Cooper)가 즉석에서 듀엣곡을 열창했다. 지난 26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는 배우 브래들리 쿠퍼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레이디 가가 콘서트를 찾았다고 보도했다.
레이디 가가는 쿠퍼를 무대로 초대했고 그는 이에 응했다. 두 사람은 반갑게 포옹한 후 무대에 마련된 자리에 앉았다.
쿠퍼는 그 자리에서 영화 '스타 이즈 본'의 주제곡 '쉘로우(Shallow)'를 열창했다. 곧이어 가가도 피아노를 연주하며 노래했고 후렴구 부분에서 두 사람은 함께 화음을 맞췄다.
관객석에서는 환성과 박수가 터져 나왔다.
영화 '스타 이즈 본'은 무명가수 앨리(레이디 가가)가 락스타 잭슨 메인(브래들리 쿠퍼)를 만나 스타가 되는 여정을 그렸다. 극 중 잭슨 메인이 자신의 콘서트에서 앨리를 무대로 불러 함께 노래하는 장면이 등장하는데 SNS 이용자들은 이날 가가의 콘서트를 영화와 비교했다.
오는 7일 열리는 '제9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영화 '스타 이즈 본'은 작품상과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 남우조연상, 주제가상, 각색상, 음향믹싱상 등 7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