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이 3년 전 선보였던 19금 뮤직비디오 (영상)

2019-03-11 21:10

add remove print link

가수 정준영 씨, 과거 '정준영 밴드' 활동 중 파격적 M/V 선보여
클럽 여성들과 농도 짙은 스킨십 장면, 손가락 욕 등이 담긴 19금 M/V

뉴스1
뉴스1

가수 정준영 씨가 불법 영상을 촬영·유포했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과거 정준영 밴드가 내놓은 19금 뮤비가 다시 주목을 받았다.

지난 2015년 5월 유튜브 'Stone Music Entertainment' 채널에는 정준영 밴드(JJY BAND)의 컴백곡 'OMG' M/V가 공개됐다.

당시 정준영 밴드가 내놓은 곡 'OMG' M/V는 19금으로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정준영 씨는 클럽에서 술을 마시고 속옷을 입은 여성들과 진한 스킨십을 하는 등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클럽 여성들의 가터벨트, 레이스 속옷 등이 등장했다. 정준영 씨는 여성들을 끌어안고 키스를 하는 등 농도 짙은 스킨십 연기를 펼쳤다. 손가락 욕설도 서슴지 않았다.

정준영 밴드 'OMG' M/V / 이하 유튜브 'Stone Music Entertainment'
정준영 밴드 'OMG' M/V / 이하 유튜브 'Stone Music Entertainment'

11일 SBS는 "가수 정준영 씨가 승리와 함께 속한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불법 영상을 촬영하고 이를 유포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정준영 씨는 승리와 다른 연예인이 속한 이 채팅방에서 "○○랑 잤어"라며 3초 분량의 성관계 영상을 게시하기도 했다.

유튜브, 'Stone Music Entertainment'
home 윤희정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