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보낸 거구나…” 김새론·이수현이 절친 김보라에게 커피차 보낸 '반전 이유'

2019-05-26 15:10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25일 절친 김새론, 이수현에게 받은 커피차 선물 인증한 김보라
응원 대신 본인들 프로그램 홍보하는 친구들에 웃음 짓기도

배우 김보라 씨가 배우 김새론 씨와 '악동뮤지션' 멤버 이수현 씨에게 받은 커피차 선물을 인증했다.

지난 25일 김보라 씨는 본인 인스타그램에 김새론 씨와 이수현 씨가 드라마 촬영장으로 보낸 커피차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김보라 씨는 커피차 앞에서 뚱한 표정을 짓고 있다. 김보라 씨 옆에 세워진 입간판에는 김보라 씨를 응원하는 문구 대신 이수현 씨와 김새론 씨가 맡은 프로그램 정보가 담겼다.

이들은 이수현 씨가 맡은 라디오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와 김새론 씨가 출연을 앞둔 웹 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를 홍보하는 내용이 적힌 입간판을 커피차와 함께 보냈다.

김보라 씨는 이수현 씨와 김새론 씨를 태그하며 "그래서 나한테 커피차를 보내려고 한 거구나"라며 "너희들 덕분에 시원해졌어. 고마워"라는 글을 남겼다. 그는 '홍보그램'이라는 해시태그를 달기도 했다.

이 글을 접한 이수현 씨는 "신난다! 사랑해. 신디"라는 댓글을 남겼고, 김새론 씨 역시 웃음을 터뜨렸다.

커피차에는 '신디(극 중 김보라 씨가 맡은 배역 이름) 말고 뭣이 중헌디'라는 문구가 적힌 플랜카드와 세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들도 걸려있다.

김보라 씨는 오는 30일 종영을 앞둔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신디 역으로 출연 중이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