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입원” '서치모스X혁오' 합동 공연 취소
2019-06-02 12:16
add remove print link
오는 9일 YES 라이브 홀에서 진행 예정이던 'THE LIVE vol. 2 서치모스 그리고 혁오' 공연 취소
서치모스 멤버 중 HSU 건강 문제로 긴급 입원, 다른 공연들도 모두 취소
'서치모스'와 '혁오'의 합동 공연이 취소됐다.
오는 9일 YES24 라이브 홀에서 진행 예정이던 'THE LIVE vol. 2 서치모스 그리고 혁오' 공연이 서치모스 측 요청으로 취소됐다.
공연기획사인 드림메이커 엔터네인먼트측은 "서치모스 멤버 중 HSU가 건강 문제로 지난 5월 31일 금요일에 긴급 입원을 함에 따라 안타까운 통보를 해오게 됐다"고 지난 1일 밝혔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공연기획사 측은 "이번 공연에 많은 기대를 품고 기다려주셨던 관객 여러분께 이런 소식을 전달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며 "공연을 예매해주신 관객 여러분께는 티켓 전액환불을 진행해드릴 예정이다"라고 공지했다. 환불 절차는 예매처별로 월요일에 자세히 공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서치모스 측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HSU(베이스)의 컨디션 난조의 원인과 그로 인한 정밀 검사가 긴급히 요구되어 5월 31일 긴급 입원이 결정됐다. 매우 유감스럽지만, 예정되었던 모든 공연을 중단시키기로 결정했다"는 입장문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공연 예정이었던 아시아 각 도시 기획사와 한국의 아티스트 혁오", "공연을 기다리셨던 모든 팬들에게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사과의 뜻을 밝혔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