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지니의 흥이란 이런 것” 윌 스미스가 공개한 '알라딘' 촬영 현장 (사진)

2019-06-16 16:08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15일 윌 스미스가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촬영 현장 사진
메나 마수드와 셀카, OST 퍼포먼스 영상 게재하기도

이하 영화 '알라딘' 공식 스틸컷

영화 '알라딘'의 씬스틸러 윌 스미스(Will Smith)가 SNS에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윌 스미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극 중 여장을 하고 찍은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알라딘은 아직도 상영 중이다. 이 모습에 어떻게 저항하나"라고 덧붙였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Aladdin still in theaters!! How y’all gon’ Resist THIS?!

Will Smith(@willsmith)님의 공유 게시물님,

그는 지난달 28일 알라딘에 함께 출연한 배우 메나 마수드(Mena Massoud)와의 셀카를 공개했었다.

이하 윌 스미스 인스타그램

지난달 24일에는 다른 방송 중 OST '프린스 알리(Prince Ali)'를 부르며 촬영 현장을 재현해낸 영상을 게재하기도 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Yoooooo! Crosswalk The Musical airs today! Lemme tell U... it’s the MOST FUN I’ve had in 6 months!! @j_corden is a Crazy Ass Genius! Y’all are gonna Love It. #aladdin

Will Smith(@willsmith)님의 공유 게시물님,

'흥지니'가 올린 유쾌한 사진과 영상에 팬들은 알라딘이 끝난 뒤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영화 알라딘은 현재(16일 오후 기준) '기생충'을 제치고 예매율 1위를 탈환하며 관객 수 500만을 돌파했다. 팬들은 역주행의 이유로 윌 스미스의 기상천외하고 흥이 넘치는 퍼포먼스와 탄탄한 연기력이 한몫했다는 평을 내놓고 있다.

윌 스미스 인스타그램
지난달 22일 알라딘 프리미어 행사 참석한 윌 스미스
9일 기준 누적 관객 수 300만 넘은 영화 `알라딘`
하반기 대작 쏟아내는 디즈니
home 윤희정 기자 needjung@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