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데일리호텔

“매주 6억 원씩 쏜다” 6주년 맞은 데일리호텔이 내놓은 ‘골드쿠폰’ 클라스

2019-08-01 10:38

add remove print link

데일리호텔, 8월 1일부터 3주간 '6억 골드쿠폰 이벤트' 통해 호캉스를 위한 쿠폰 4종 증정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금 1돈 상당의 골드키 선물하는 '골드키 당첨 이벤트'도 진행

찜통 같은 더위, 꽉 막힌 고속도로, 어딜 가도 북적거리는 관광지… 매년 반복되는 휴가철 스트레스를 피해 ‘호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한강 뷰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도심 속 호텔, 눈앞에서 바다를 볼 수 있는 야외 오션 스파, 반려견과 함께 하는 애견 펜션까지.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종류도 매우 다양하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만약 올여름도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거나, 아직 한 번도 호캉스를 가보지 못했다면 주목해보자. 상상만 해도 ‘천국이다’ 소리가 절로 나오는 호캉스를 파격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찾아왔다.

바로 ‘데일리호텔’에서 준비한 ‘6억 골드쿠폰 이벤트’다.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
전세계 호텔특가앱 ‘데일리호텔’이 창립 6주년을 맞아 ‘골드쿠폰’을 화끈하게 쏜다. 8월 1일부터 8월 21일까지 3주 동안 매주 무려 6억 원의 쿠폰이 뿌려진다. 성공적인 호캉스를 위해 쿠폰을 받는 방법부터 사용법까지 자세히 알아봤다.

GIPHY

Q. 쿠폰은 어떻게 받나요? (feat. 당첨 100% 실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1. 데일리호텔 회원가입을 한다.

2. 골드쿠폰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간다.

3. ‘쿠폰 다운받기’를 클릭한다.

4. 골드쿠폰을 받는다!

‘골드쿠폰’은 10만 원, 3만 원, 2만 원, 1만 원 쿠폰 4종으로, 쿠폰을 다운받으면 쿠폰 4종 중 하나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꽝은 없으므로 당첨 확률은 100%다! (쿠폰 받으러 가기)

게다가 1주에 1회씩 총 3회까지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잊지 말고 매주 골드쿠폰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보자. 1차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8월 7일, 2차는 8월 8일부터 8월 14일, 3차는 8월 15일부터 8월 21일까지다.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

여기서 끝이 아니다. 당첨 결과가 아쉬운 사람들을 위한 보너스 쿠폰까지 있으니 추가 쿠폰까지 야무지게 챙겨 보자.

Q. 받은 쿠폰은 언제, 어떻게 쓰면 되나요?

쿠폰은 당첨 즉시 제공되며 국내 스테이 10만 원 이상 숙소를 예약할 때 쓸 수 있다. 투숙 가능한 기간은 올해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1차, 2차, 3차 이벤트를 통해 받은 쿠폰은 각각 사용 기간이 다르므로 꼼꼼하게 체크 후 사용하자.

인기 많은 숙소는 일찍 마감될 수도 있으니 미리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가고 싶은 숙소를 찜해두는 것을 추천한다.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

Q. 혹시 또 다른 이벤트도 있나요? (제발)

‘골든쿠폰 이벤트’에 이어 ‘골드키 당첨 이벤트’도 있다. 데일리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창립 6주년을 기념해 총 600명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일리호텔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당첨 받은 ‘골드쿠폰’ 이미지를 캡쳐한 후 #6억골드쿠폰 #데일리호텔6주년 #데일리호텔 #호캉스그램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준다.

1등으로 뽑힌 행운의 6명은 금 1돈 상당의 골드키를 받게 되며, 2등 60명은 피자헛 리치골드 세트, 3등 534명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게 된다.

위키트리
위키트리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 ‘골드쿠폰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위가 절정에 이르는 8월, ‘골드쿠폰’으로 시원-한 가격에 마음껏 호캉스를 즐겨보자!

GIPHY
home 김예솔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