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랑...?” 마지막 키스 묻자 당황해 헛소리하는 김희철

2019-08-12 14:40

add remove print link

11일 채널A '우리집에 왜왔니'에서 질문 받은 김희철
래퍼 치타 집 방문해 '러브젠가' 게임한 MC들

곰TV, 채널A '우리집에 왜왔니'

가수 김희철 씨가 '마지막 키스가 언제냐'는 질문에 당황해 헛소리를 해서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1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취향저격 선데이-우리집에 왜왔니'에서는 래퍼 치타 집에 방문해 '러브 젠가' 게임을 하며 MC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러브 젠가는 젠가를 빼서 써 있는 질문이나 지시에 따라야 하는 게임이다. 질문이나 지령이 없는 젠가도 있었다. 김희철 씨가 뽑은 게 그랬다.

데프콘은 "없는 건 우리가 질문을 만들어서 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하자 한혜진 씨는 "마지막 키스는 언제였는지" 기습적으로 질문했다.

당황한 김희철 씨는 "난 꽤 됐지"라면서 "어떻게... 여자친구랑 키스 얘기하는 거야?"라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자 MC들은 "그럼 누구랑? 남자친구랑?"이라며 김희철 씨를 몰아갔다.

이하 채널A '우리집에 왜왔니'
이하 채널A '우리집에 왜왔니'

데프콘은 "그냥 아는 동료랑 한 거야?"라며 김희철 씨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김희철 씨는 "이 형 큰 일날 소리한다"며 "안 한지가 오래되서 그랬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금은 여자친구가 없다"고 말했다.

함께 출연한 오스틴 강은 같은 질문을 받자 "2년 됐다"고 말했다. 한혜진 씨가 "저렇게 말하면 되지"라며 김희철 씨를 쳐다보자 오스틴 강도 김 씨에게 "스킨십을 아예 안 하냐"고 물었다.

김희철 씨는 "넌 스킨십 어떻게 하는데?"라며 여자친구 대역을 할테니 자신에게 스킨십을 해보라고 했다.

데프콘이 나서서 "스킨십을 굳이 왜 해달라고 하는 거야"라고 해 상황은 마무리 됐다.

이날 치타는 마지막 키스 질문에 "나는 오래 되지 않았다"라며 공개 연애를 하는 자의 여유를 보여주기도 했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