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열애' 끝에 '웨딩 사진' 공개로 난리 났다는 이 커플 (사진 22장)
2019-09-01 09:25
add remove print link
무려 7년 동안 함께 유튜브 활동해온 '나태커플'
결혼 소식으로 구독자 10만 돌파… 팬들 응원 쏟아져
'나태커플'로 활동 중인 유튜버 이나래-이태림 커플이 7년의 장기 연애 끝에 결혼했다.
지난 3월 나태커플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2264일의 만남, 저희 결혼합니다'라는 영상으로 구독자 10만을 돌파해 현재 13만에 이르렀다.
무려 7년이라는 시간 동안 연애하며 함께 방송해온 '나태커플'. 때문에 갑작스런 결혼 발표에 팬들은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기대하고 있었다며 열광했다. 수많은 응원의 메시지가 쏟아졌다.
지난 2013년부터 아프리카TV에서 BJ 활동을 시작한 이나래 씨는 결혼 발표 영상을 통해 한동안 우울한 시간을 보내던 중 이태림 씨를 만나 많이 밝아졌다며 그 애정을 드러냈다.


이태림 씨 역시 8년간 BJ 겸 유튜버로 활동하던 중 지난 2013년 이태림 씨를 만났다. 그는 외로워하는 여자친구를 위해 대구에서 서울로 이사를 하기도 했다.


오랜 시간 연애한 두 사람에게도 시련은 있었다. 현재는 많은 BJ들이 교제 사실을 거리낌 없이 밝히지만, 당시에는 연애를 한다는 사실만으로도 파장이 컸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 이후 팬들의 원성을 들어야 했고, 수많은 악플로 힘든 시기를 겪어냈다.
최근 많은 팬들의 축하 속에 이나래 씨는 화려한 웨딩드레스 사진을 공개했다.
















이후 지난 25일 두 사람은 대망의 결혼식을 올렸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나래(@nr_282)님의 공유 게시물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