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이 사람이세요?” 방송 시작도 안 했는데 “폐지 요구” 받은 '예능 프로그램'

2019-09-06 16:30

add remove print link

방송 하루 앞둔 '최신유행프로그램' 시즌2
5일부터 100개 넘는 프로그램 비판 글 올라온 상황

방송을 시작도 안했지만 폐지를 요구받는 프로그램이 있다.

xtvn '최신유행프로그램' 시즌 2가 오는 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방송이 한 번도 된 적이 없지만 '최신유행프로그램' 시청자 게시판에는 "프로그램 폐지를 하라"는 의견이 달렸다.

게시판에는 "군인 비하 역겹네요 니들이 사람이세요?", "하다하다 이젠 6.25 참전용사까지 비하하냐?" 같은 글이 달렸다.

xtvn '최신유행프로그램' 시청자 게시판
xtvn '최신유행프로그램' 시청자 게시판

시청자들이 프로그램에 분노한 이유는 '최신유행프로그램'이 시즌 1 때 참전 군인을 비하한 콘텐츠를 만들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지난해 방영이 끝난 '최신유행프로그램' 시즌 1에서 배우 김민교 씨가 6.25 참전 군인을 연기했다. 참전 군인 분장을 한 김 씨는 "6.25 전쟁도 안 겪어본 놈들이 뭘 안다고, 나 때는 말이여"라는 대사를 했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김민교 씨 연기가 뒤늦게 지적받았다.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김민교 씨 연기가 참전 군인을 비하했다고 생각하며 김 씨 인스타그램에 "참전용사 비하 실망이고 다시는 안 보겠습니다"같은 비판 댓글들을 달았다.

제작진 연출이 옳지 않다고 생각하는 이들은 '최신유행프로그램' 게시판에 글을 남겼다. 시즌2가 방영되지 않았지만 그들은 해당 프로그램에 불만을 느꼈다. 지난 5일부터 100개가 넘는 프로그램 비판 글이 올라온 상황이다.

이하 xtvn '최신유행프로그램'
이하 xtvn '최신유행프로그램'
home 빈재욱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