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oted by G마켓

“G마켓 참 안목 인정”...‘미모 열일’로 댓글 창 난리 났다는 레벨이들 새 CF

2019-11-29 17:00

add remove print link

G마켓의 새 얼굴 '레드벨벳' 25일 CF 공개하자마자 호응 이어져
'잘됨파티' 프로모션 항공권, 패션, 도서 할인 및 '100원 딜 이벤트' 진행

Q. 다음 댓글들이 가리키는 CF 모델은?
이하 유튜브, GmarketZone

지난 25일 오후, G마켓 유튜브 채널에 한 CF 영상 5개가 동시에 공개됐다. 그러자 댓글 창은 CF 모델들을 언급하며 G마켓의 ‘참 안목’을 칭찬하는 국내외 팬들의 찬양 댓글로 빠르게 뒤덮이기 시작했다. 

팬들의 마음을 이토록 설레게 한 G마켓의 새로운 CF 영상 속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까?

정답은 바로 ‘레드벨벳’이다. 완벽한 비주얼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레드벨벳이 최근 G마켓의 새로운 모델이 됐다. G마켓은 지난 25일 레드벨벳과 함께한 CF 전편을 공개했다.

G마켓 잘됨파티 캠페인 ‘고백편’ (feat. 아이린)

레드벨벳 멤버들은 5편의 영상을 통해 G마켓의 새로운 프로모션인 ‘잘됨파티’를 소개한다. G마켓 ‘잘됨파티’는 연말을 맞이해 올 한해 고생한 우리 모두를 응원하고 앞으로 무엇이든 잘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G마켓이 준비한 다양한 혜택 이벤트다. 

G마켓 첫 구매 고객을 위한 최대 7천 원 할인 쿠폰, 모든 고객에게 쏘는 5천 원 할인 쿠폰부터 항공권, 쇼핑 할인 등 깨알 같은 혜택들이 준비돼 있다. G마켓이 준비한 나를 위한 선물을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자. 

# 나에게 주는 선물 1) 훌쩍 떠나는 나 홀로 ‘여행’

누구나 한 번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훌쩍 떠나버리고 싶은 충동을 느껴본 적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바쁜 일 좀 정리되면…”, “돈 좀 모으고 나면...”이라며 여행을 미뤄왔다면 지금이 기회다. 

G마켓 잘됨파티 캠페인 ‘여행편’ (feat. 조이)

G마켓 ‘잘됨파티’가 전 세계 항공권 최대 20만 원 할인 혜택을 준비했기 때문이다. 더불어 카드결제 시 최대 20만 원의 즉시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국내 항공권은 최대 2만 원까지 10% 캐시백을 받을 수도 있다.

또한 매주 특가로 나오는 티켓을 이용하면 항공권 ‘득템’도 가능하다. 싱가포르의 경우 40만 원대로, 파리는 70만 원대로 여행할 수 있기 때문에 여행경비를 절약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G마켓
# 나에게 주는 선물 2) 아끼느라 쇼핑 뽐뿌를 참아왔던 나를 위한 ‘쇼핑’

굳이 어딘가로 여행을 떠나지 않아도 손쉽게 ‘소확행’을 누릴 방법도 있다. 바로 ‘쇼핑’이다. 특히 연말에는 특가 세일이 쏟아지는 대망의 ‘블랙프라이데이’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유튜브, GmarketZone / G마켓 잘됨파티 캠페인 ‘블랙프라이데이편’ (feat. 웬디)

이번 ‘잘됨파티’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누리고 싶어도 ‘직구’라는 벽에 부딪혀 포기하곤 했던 이들에게 희소식이다. 관부가세부터 배송까지 걱정할 필요 없이 G마켓을 통해 쉽고 빠르게 해외직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배송도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주문한 물건은 해외에서 3일 내 출발하며, 상품의 위치도 추적 가능하다. 명품의 경우 확실한 감정을 통해 판매되며 TV와 같은 가전제품은 설치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G마켓
또한, 갤럭시 폴드와 에어팟 프로 등 핫템들을 모두 100원에 겟할 수 있는 ‘100원 딜 이벤트’도 절대 놓쳐서는 안 된다. 

이하 유튜브, GmarketZone / G마켓 잘됨파티 캠페인 ‘패션편’ (feat. 슬기)

해외 직구 외에도 나의 쇼핑 뽐뿌를 채워줄 다양한 혜택들이 마련돼 있다. 지오다노, 필라 등 패션 브랜드의 경우 30%, 록시땅, 버츠비 등 뷰티 브랜드의 경우 35%나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혜택의 폭은 더 커진다. 스마일클럽 멤버인 경우 패션 브랜드는 35%, 뷰티 브랜드는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스마일클럽은 캐시백과 적립금 등을 통해 G마켓, 옥션, G9에서 가장 큰 쇼핑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이다. 

# 나에게 주는 선물 3) 작지만 큰 행복 ‘문화생활’
G마켓 잘됨파티 캠페인 ‘책편’ (feat. 예리)

‘잘됨파티’의 혜택은 문화생활까지 적용된다. 도서 카테고리는 최대 1만 원까지 카드 즉시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 단독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하 G마켓

매주 수요일, 메가박스 영화 티켓을 7,2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6,5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 “진짜 파티도 있다♥” ‘잘됨파티’가 준비한 ‘G마켓 스마일클럽 콘서트’

‘잘됨파티’가 준비한 선물은 할인 혜택이 전부가 아니다. G마켓의 새로운 모델인 ‘레드벨벳’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G마켓 스마일클럽 콘서트’가 있기 때문이다. 

콘서트는 스마일클럽 멤버에 한해 100원 딜 이벤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콘서트에는 레드벨벳을 포함해 러블리즈, 몬스타엑스 등 총 6개 그룹이 출연할 예정이다. 

콘서트뿐만 아니라 레드벨벳의 미공개 화보도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은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레드벨벳의 미공개 화보를 기프트카드로 제작해 판매할 예정이다.

새로운 모델 레드벨벳의 CF와 함께 더 풍성한 이벤트로 돌아온 ‘G마켓’. 다가오는 연말, G마켓과 함께 수고한 나 자신에게 작은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home 노성윤 기자 s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