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운동을 얼마나...” 보는 사람들 놀라게 한 이시영 근황 (영상)

2019-12-06 12:10

add remove print link

동료 스타들 댓글 이어진 이시영 SNS 게시물
이시영, 촬영 앞두고 운동에 열중하는 모습 게재

이하 이시영 씨 인스타그램
이하 이시영 씨 인스타그램

최근 운동에 집중하고 있는 배우 이시영 씨가 근황을 공개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5일 이시영 씨는 인스타그램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촬영을 앞두고 운동복을 입고 있는 모습으로, 선명하게 드러난 근육이 보는 이들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시영 씨는 구체적으로 촬영 내용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 하지만 동료 스타인 기은세 씨가 "언니의 노력이 빛이 날 시간"이라며 응원하는 등 이시영 씨 촬영이 운동과 관련된 것임을 추측케 했다.

이시영 씨가 공개한 영상에는 촬영을 앞두고 팔굽혀펴기를 하는 등 몸을 키우는 모습도 담겼다. 이시영 씨는 팔이 직각으로 꺾일 만큼 정석 자세로 쉬지 않고 운동을 이어갔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이시영_Lee Si Young (actress)????????(@leesiyoung38)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를 본 동료 배우들은 "이대장님 최고", "무서울 정도야", "너무 멋지다" 등 댓글을 달았다. 방송인 심진화 씨는 "시...시영 오빠?"라고 적었고, 이시영 씨는 "어. 진화야"라며 재치있게 답했다.

배우 생활을 하며 아마추어 복싱에 도전했던 이시영 씨는 지난 2011년 제7회 전국 여자신인 아마추어 복싱대회에서 우승한 뒤, 몇 차례 우승을 거쳐 인천시청에 입단하기도 했다. 그는 지난 11월 탁구 대회에도 참가하며 운동을 이어가고 있다.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