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순진한 얼굴로 19금 질문해 펭수 멘붕 빠뜨린 윌리엄 (영상)
2020-01-17 10:05
add remove print link
19일 방송 예정 '슈퍼맨이 돌아왔다' 티저 영상 속 말
펭수 꼬리를 남성의 다른 신체 부위로 오인해
'슈돌' 귀염둥이 윌리엄이 본의 아니게 19금 질문으로 펭수를 멘붕에 빠뜨렸다.
16일 공개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티저 영상에서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펭수와 함께 눈썰매장에서 놀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잠시 휴식시간을 가지며 뭘 먹을지 결정한다. 아빠 샘 해밍턴은 "뭐 먹고 싶어?"라고 묻자 벤틀리가 "음"하고 한참을 생각하더니 "아빠"라고 답한다. 샘 해밍턴은 크게 당황해하며 "아빠?"라고 재차 묻자, 벤틀리가 다시 신중하게 발음하는데 "아빠"가 아닌 "핫바"였다.

윌리엄이 펭수와 함께 핫바를 사러 가자, 벤틀리가 "펭수! 펭수!"하며 애타게 부르다 펭수가 못 듣고 뒤돌아보지 않자 "야! 펭수"라고 한다. 놀란 아빠 샘 해밍턴은 "왜 반말이야 자꾸"라고 조용히 타일렀다.

이후 다시 눈썰매장에 나간 윌리엄과 펭수. 펭수는 자신의 배 위에 윌리엄을 앉혀 '펭귄 썰매(?)'를 태워준다. 윌리엄은 "신이 나! 신이 나! 엣헴 엣헴 신이 나!"라며 펭수를 따라한다.
둘이 알콜달콩 화목했던 분위기는 잠시. 앞서 걸어가던 펭수의 뒷모습을 보고 윌리엄이 "X추가 왜 까매?"라고 묻는다. 진심 놀란 펭수는 "어? 뭐라고?"라고 되물으며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함께 있던 아빠 샘 해밍턴도 너무 놀라 "예?"라며 급존댓말을 한다.

이는 펭수의 까만 꼬리를 보고 윌리엄이 남성의 다른 신체 부위로 오인해서 한 질문으로 보인다.
한참 정적이 흐른 후 펭수는 "아... 가만 있어봐..."라며 말문을 연다. 열살 인생 최대 위기를 맞은 펭수의 답변은 오는 19일 오후 9시 15분 '슈퍼맨이 돌아왔다' 본방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윌리엄 개그 천재만재야", "펭수 대답 궁금하다 ㅋㅋ", "펭수를 남자로 아는구나 ㅋㅋ 콘셉트는 중성인데" 등의 댓글을 달며 반응이 폭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