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대놓고...” 유명 변호사가 '프로포폴 배우' 실명 깠다

2020-02-17 18:30

add remove print link

유명 영화배우, 프로포폴 투약 혐의
검찰, 프로포폴 상습 투약 10여 명 조사 중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전 국회의원이자 변호사 겸 방송인 강용석 씨가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프로포폴 불법투약 의혹 배우'를 하정우 씨로 지목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서 강용석 씨는 "채널A가 이름을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유명 영화배우 중에 친동생이 배우고 엔터테인먼트 대표인 사람이 누구냐. 나도 한 명 지목해보겠다"고 말했다.

위키트리 전성규 기자
위키트리 전성규 기자

그는 "그 유명 영화배우는 본명을 쓰지 않고 예명을 쓰고 있는데 그 유명 영화배우의 본명은 김성훈(하정우 본명)이다. 친동생은 차현우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차현우라는 이름을 쓰는 동생도 본명은 김영훈이다. 그리고 현재 김영훈 씨, 그러니깐 차현우 씨는 현재 엔터테인먼트 대표를 겸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대충 이 정도로 좁혀진 것 같다. 대충 오늘 내일 사이에 본명과 입장문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마무리했다.

네이버 실시간 댓글
네이버 실시간 댓글

앞서 지난 15일 채널A는 검찰이 유명 영화배우 A씨가 친동생 이름을 사용해 10 차례 이상 프로포폴을 투약했다고 했다. 채널A는 영화배우 A씨 외에도 연예 기획사 대표 B씨, 재벌가 자녀 등도 포함됐다고 했다.

문제는 일부 네티즌들이 기사 댓글에 영화배우 A씨를 특정 지목하면서 생겨났다. 네티즌들은 댓글에 "A씨 동생도 배우인데, 맞는 것 아니냐"며 댓글을 달았다.

배우 A씨가 의심을 받자 팬들은 "억울하게 피해 입지 않도록 실명 밝혀달라", "갑자기 A씨는 왜 소환하냐, 사람 하나 괜히 죽이는 것"이라고 댓글을 단 네티즌들을 비난했다.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셔터스톡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셔터스톡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