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못 볼지도…요즘 슬프다던 전소민, 안타까운 소식 전해졌다

2020-04-02 14:33

add remove print link

안타까운 소식 전한 전소민
소속사, '런닝맨' 제작진 스케줄 논의 중…

전소민 씨 인스타그램
전소민 씨 인스타그램

'런닝맨'을 통해 예능 대세로 떠오른 배우 전소민(33) 씨가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2일 스포츠조선은 복수의 연예 관계자 말을 빌려 전소민 씨가 최근 무리한 스케줄로 인해 피로 증상이 겹쳐 휴식 및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진단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코로나19 관련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단독] 전소민, 건강 '빨간불'→코로나19 No…'런닝맨'측 "촬영스케줄 조율중"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이자 SBS '런닝맨'을 통해 예능대세로 떠오른 전소민이 휴식이 필요한 상태로 알려�
스포츠조선

소속사는 당분간 전소민 씨 스케줄을 이어갈지 상의 중이다. '런닝맨' 촬영 여부도 확정되지 않았다.

'런닝맨'을 담당하고 있는 최보필 SBS PD는 "전소민이 아직 병원에서 진찰 중인 걸로 알고 있다. 이후 상황은 소속사와 상의해봐야 한다. 몸이 약간 아파 진찰 중이다. 정리가 돼야 말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전소민 씨는 에세이 '술 먹고 전화해도 되는데' 출간 소식과 함께 "사실 지금 많이 슬프다"는 글을 게재하며 팬들의 걱정을 샀다.

"사실 지금 많이 슬퍼요..." 전소민이 갑작스러운 심경 고백을 전했다 응원 댓글 쏟아지고 있는 전소민 인스타 상황
www.wikitree.co.kr

“결혼하면…” 멤버들 실제로 경악하게 만든 전소민·양세찬 궁합 결과 (영상) “찐커플 될까” 역술가가 본 전소민-양세찬 궁합
www.wikitree.co.kr

home 윤희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