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똑같다” 팬들 사이에서도 '닮은 꼴'로 난리 난 연예인 10명

2020-04-18 08:20

add remove print link

팬들도 헷갈리는 닮은 꼴 연예인
한소희, 류진, 김다미, 안지영 등

이하 한소희, 있지 인스타그램
이하 한소희, 있지 인스타그램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는 배우 한소희 씨와 그룹 있지의 멤버 류진이 닮은 꼴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두 사람은 진한 쌍커풀이 있는 눈매와 V라인 턱으로 팬들도 사진만 봐서는 헷갈리게 하는 닮은 꼴이다.

한소희 씨와 류진 외에도 닮은 꼴로 팬들을 헷갈리게 하는 연예인들을 정리했다.

1. 김다미·안지영

김다미, 안지영 인스타그램
김다미, 안지영 인스타그램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실감 나는 싸이코패스 조이서 역으로 많은 사람을 받은 배우 김다미 씨와 그룹 ‘볼빨간 사춘기’ 멤버 안지영 씨는 닮은 꼴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2. 아이린·서지혜

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그룹 ‘레드벨벳’ 리더 아이린과 배우 서지혜 씨는 지난 2016년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함께 출연했다.

두 사람의 출연에 MC인 윤종신, 김구라 씨 등은 “두 사람이 너무 똑같이 생겼다. 친자매 같다”며 외모를 칭찬했다.

3. 한소희·류진

더쿠
더쿠

지난 15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서 "류진인지 한소희인지 헷갈리는 사진(원문)"이라며 사진 한 장이 게시됐다.

사진 속 인물은 어두운 차 안에서 미소를 머금은 채 비스듬히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두 사람은 진한 쌍거풀 눈매와 V라인, 도톰한 입술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닮은 꼴로 언급되고 있다.

4. 조슈아·비니

조슈아, 오마이걸 인스타그램
조슈아, 오마이걸 인스타그램

대세 아이돌 그룹 세븐틴의 조슈아와 독보적인 컨셉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오마이걸의 비니는‘연예계 닮은꼴 4남매’로 유명하다. 배우 현우와 b1a4 공찬, 세븐틴의 조슈아, 오마이걸의 비니까지 4남매라 불리는 이들은 모두 커다랗고 맑은 눈망울과 매력적인 눈꼬리를 자랑한다.

5. 히토미·김재환

아이즈원, 김재환 인스타그램
아이즈원, 김재환 인스타그램

워너원의 김재환과 아이즈원의 히토미는 국적을 뛰어넘은 닮은 꼴로 화제가 되었다. Mnet ‘프로듀스 101’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는 둘은 찐빵 같은 볼살과 눈꼬리가 내려간 선한 눈매가 닮았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