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동일 인물 맞아?” 불독살·투턱살 부수고 리즈 갱신한 연예인

2020-05-04 17:18

add remove print link

불독살·턱밑살에 효과. 홍현희 마스크 단독 특가.

이하 페이스팩토리
이하 페이스팩토리

날렵한 턱선과 부드러운 페이스라인으로 연일 리즈를 갱신하는 연예인이 있다. '현희 턱선 탄생 신화'라며 턱선이 만들어지는 짤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주인공 '홍현희' 씨다.

미모가 물오른 그녀의 비밀이 뭘까? 바로 '요가 마스크'다. 방송에서 착용하고 나와 '홍현희 마스크'라고 입소문 난 제품으로, 평소 이중턱과 불독살이 고민이던 그녀가 '직접구매'해서 사용한 제품이다. (바로가기)

'요가마스크'는 찌릿찌릿한 전자 전류를 통해 근육을 자극하고 림프의 순환을 도와 전체적인 페이스라인을 케어한다. 특히 불독살과 턱밑살 개선에 매우 효과적이다.

요가 마스크는 크게 두가지 기능이 있다. 돌출된 아래턱을 스트레칭하며 집어넣는 '스트레치모드' 볼을 움직여 광대의 볼살을 올리는 '업모드'다. 턱밑살은 집어넣고, 광대살은 올려준다.

이 두 가지 기능은 총 6단계의 세기로 조절이 가능하다. 표피와 진피를 건드리지 않는 전류로, 돌출 부위를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균형 있는 대칭 얼굴로 탄력 있게 만들어 준다. (바로가기)

늘어나는 실리콘 소재로 남녀노소 불문, 얼굴형과 관계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하루 10분씩 꾸준히 관리한다면 페이스라인이 탄력적으로 날렵해지는 '페이스 요가' 효과를 볼 수 있다. (바로가기)

경락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이 마스크는 온라인 쇼핑몰 택샵에서 57% 할인된 '단독 특가' 판매를 한다. 오직 택샵에서만 구매 가능한 가격이다. (바로가기)

'홍현희 턱선 탄생'으로 효과를 증명한 '요가 마스크' 평소 불독살, 턱밑살 및 턱 근육 라인에 고민이 있던 이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바로가기)

home 최소미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