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잘버는 구나…” 162만 구독자 유튜버 김재원, 슈퍼카 샀다 (영상)

2020-06-16 15:00

add remove print link

슈퍼카 구매 후 김재원 유튜브 채널에 공개
자신이 구매한 맥라렌 차량 영상 소개

162만 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김재원 씨가 지난 14일 자신의 슈퍼카를 공개했다.

'김재원의 즐거운 게임세상' 유튜브
'김재원의 즐거운 게임세상' 유튜브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와썹맨'에 출연한 박준형 씨가 "바깥에 있는 오렌지 색 자동차 본인 거?"라는 기습질문을 던져 이른바 '김재원 슈퍼카 논란'이 시작됐다.

당시 차량에 대해 공개하지 않았던 김재원 씨는 구독자들에게 슈퍼카에 대해 해명하라는 댓글을 많이 받았다.

이하 유튜브 김재원의 즐거운 게임세상
이하 유튜브 김재원의 즐거운 게임세상

그러자 14일 김재원 씨는 "드디어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초반 김재원 씨는 "원래 공개하지 않으려고 했다", "협의되지 않은 질문이었다"라고 말을 하며 차량 소개에 대해 부끄러워했다.

뒤이어 김재원 씨는 자신이 보유한 자동차는 '맥라렌 650s'라고 말을 하며 차량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맥라렌 650s'차량 장점을 소개했다.

그러나 김재원 씨는 곧 이 차량을 팔 것이라고 했다. 그 이유는 자신이 개발하는 게임에 좀 더 집중하고 싶기 때문이라고 했다. 또한 자신의 초심을 찾기 위해 앞으로 더 열심히 할 것이라고 말을 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유튜버 김재원 씨는 주로 오버워치의 영상, 그중에서 메이를 플레이하는 영상을 주로 올리며 활동하는 방송인이다. 메이 하면 바로 떠오르는 것은 바로 김재원일 만큼, 메이 플레이 영상으로 상당한 인기를 얻었다.

유튜브, 김재원의 즐거운 게임세상
home 박완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