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에 교통사고” 아이콘 김진환·구준회 '충격적 사고 소식' 전해졌다

2020-07-13 21:10

add remove print link

'아이콘' 멤버 김진환·구준회, 빗길 교통사고 당해
운전자 A 씨 음주운전이었던 사실 알려져

이하 뉴스1

그룹 '아이콘' 멤버 김진환·구준회 씨가 탑승한 차량이 빗길서 미끄러지는 사고를 당한 가운데, 동승한 운전자 A 씨가 음주운전을 한 사실이 밝혀졌다.

13일 경남도민신문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 40분께 남해군 창선면 소재 3번 국도에서 사천에서 남해 방면으로 향하던 승합차가 빗길에 미끄러지면서 국도변 옹벽을 들이 받았다.

아이돌 그룹 아이콘 남해서 빗길 교통사고 인기 6인조 아이돌그룹 ‘아이콘’멤버 2명이 타고 있던 차량이 남해 국도에서 빗길에 미끄러지며 탑승하고 있던 멤버들이 경상을 입었다.남해경찰서 등에 따르면 13일 오전 3시40분께 남해군 창선면 소재 3번 국도에서 사천에서 남해 방면으로 향하던 승합차가 빗길에 미끄러지
경남도민신문

해당 차량에 탑승하고 있던 '아이콘' 멤버 김진환과 구준회 씨 2명을 포함한 운전자 A 씨는 경상을 입고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사고 당시 승합차를 운전하던 A 씨는 음주 여부 측정 결과 음주를 한 것으로 나왔다. 경찰은 음주운전으로 인한 빗길 사고로 보고 정확한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 

김진환·구준회 씨는 A 씨의 음주운전 사실을 미리 알고 있었을 시 '음주운전 방조죄'에 해당한다. 

한편 '아이콘'은 지난 2월 미니 3집 'i DECIDE'로 1년 1개월 만에 컴백하며 활동했다. 

아이콘, 오늘(6일) 6인조 첫 컴백…기대 포인트 셋 그룹 아이콘(iKON), 1년 만에 6인조로 돌아왔다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최정윤 기자 ich@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