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미쳤다…" 내일(3일) 생일인 조이, '3억원'어치 생일선물 받는다 (사진)

2020-09-02 16:50

add remove print link

온라인에서 화제 된 중국 웨이보 게시물
내일(3일) 생일 맞은 조이를 위해 중국 팬들이 준비한 것은…

조이 인스타그램
조이 인스타그램

오는 3일 생일을 맞은 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중국 팬들로부터 엄청난 생일 선물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2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레드벨벳 조이 중국 팬들 생일 선물 규모 ㄷㄷㄷ'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 글에는 중국 팬들이 조이 생일을 맞아 준비한 선물 리스트가 올라온 이미지가 여러 장 올라와 있었다.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가방, 액세서리, 구두, 옷 등 패션 아이템으로 꽉 찬 이 이미지에는 어마어마한 가격을 자랑하는 명품 브랜드 이름이 즐비해 있었다.

구찌, 디올, 샤넬, 발렌시아가, 에르메스까지 다양한 명품 브랜드 제품이 정렬돼 있었다. 또한 조이의 패션에 가치를 더해줄 만한 '센스있는' 디자인의 제품들로 준비돼 있었다.

선물은 이뿐만이 아니었다. 중국 팬들은 엘리베이터, 벽 광고 등에 조이 생일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담은 광고를 준비했다. 각종 대형매장에 'HAPPY JOY DAY'라는 문구로 조이의 생일을 알리고 축하하는 광고가 걸린 모습이었다.

이에 네티즌은 "대박", "다 얼만지 제일 궁금해ㅋㅋㅋ", "옷 봐 ㅋㅋㅋ 조이한테 잘 어울리겠다", "너무 부럽다" 등 댓글을 달았다.

home 김은경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