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목재 장인 정신 그대로 다 담았다”...헤리터 ‘시그니처 팔각 도마’ 출시

2020-10-06 14:25

add remove print link

키친웨어 브랜드 헤리터, 신규 상품 '시그니처 팔각 도마' 출시
탄성 좋은 월넛 통원목과 착한 성분의 아우로 네츄럴 오일로 제작

프리미엄 헤리티지 키친웨어 브랜드 ‘헤리터’가 팔각형 모양의 나무 도마 제품을 출시했다.

헤리터는 국내 장인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브랜드다. 한국의 식문화가 반영된 디자인을 현대 주방에 맞게 제안하는 키친웨어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하 헤리터
이하 헤리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시그니처 팔각 도마’ 역시 30년간 목재를 다뤄온 국내 장인의 손에서 탄생했다. 견고하면서도 탄성이 좋은 월넛 통원목을 사용하여 여러 번 다듬고, 유아 장난감에도 사용할 만큼 순한 성분의 아우로 네츄럴 오일로 96시간 오일링하여 탄생됐다.

동일한 시그니처 디자인의 스테인레스 거치대에는 건조와 보관을 어려워하는 고객들을 위한 디테일이 숨어있다. 마그네틱 부착 방식으로 도마와 프레임이 닿는 면적을 최소화했기 때문이다. 물 빠짐이 원활해져 원목 도마를 훨씬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2겹으로 제작된 스테인레스 거치대에는 칼, 가위 등의 조리도구를 꽂아 보관할 수 있다. 요즘 트렌드에 맞게 정갈하고 단정한 주방을 선호하는 감성까지 살렸다.

헤리터는 칼과 도마를 시작으로 다양한 종류로 주방용품의 폭을 넓히고, 한국의 기술력과 오랜 생활문화를 녹여 현대적 키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헤리티지 키친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처럼 헤리터의 다양한 제품 관련 소식은 헤리터 쇼핑몰과 헤리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ome 홍승희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