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팬'과 결혼으로 난리 난 유명 여캠, 깜짝 놀랄 '초대박' 소식 전했다 (전문)

2020-11-04 17:20

add remove print link

열혈 팬과 결혼 사실 알렸던 고은
“가장 좋은 소식은 8월 중순쯤 아기 소식을 알게 된 것”

자신의 열혈팬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던 아프리카 TV BJ인 고은이 혼전 임신 사실을 알렸다.

이하 고은 인스타그램
이하 고은 인스타그램

지난 3일 고은은 아프리카 TV 커뮤니티를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저는 올 한 해 개인적으로 많은 일들이 있었어요"라며 "그중 가장 좋은 소식은 아무래도 8월 중순쯤 아기 소식을 알게 된 것"이라고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어 "빨리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던 찰나에 생긴 아기라 더없이 기뻤지만 해결해야 할 일이 있던 와중에 알게 된 소식이라 신경을 많이 써야 했다"라며 "늦게 전하게 된 점. 죄송합니다"라고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아이가 딸이라고 밝힌 그는 "매일 숙취 같은 기분이라 소주병만 봐도 토할 거 같고, 그나마 당기는 음식이 과일이나 나물이어서 딸인가 짐작했다. 그런데 진짜로 딸이라서 너무 신기하다"라고 말했다.

임신 소식과 함께 그는 "다가오는 11월 28일 드디어 결혼합니다"라고 결혼식 날짜를 공개했다.

'와꾸대장봉준' 유튜브
'와꾸대장봉준' 유튜브

앞서 고은은 지난 7월에 진행한 생방송에서 열혈팬과의 결혼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하 BJ 고은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벌써 11월이라는게 믿기지 않을만큼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듯하네요ㅎㅎ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ㅠㅠ?

짧게나마 우선 글로라도 저의 근황을 전합니다아

저는 올 한 해 개인적으로 많은 일들이있었어요.

아직 진행중인 일도있고 곧 있을 인생의 가장 중요한 일을 앞두고 마무리준비단계에 바쁘게 보내고있기도하구요!!

그 중 가장 좋은 소식은 아무래도 8월 중순쯤 아기소식을 알게 된 것!!ㅎㅎ

빨리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던 찰나에

생긴 아기라 더없이 기뻤지만 해결해야 할 일이 있던 와중에 알게된 소식이라 신경을 많이 써야했던 탓에 이렇게 긴 휴식을 갖게되었고 임신초기라 너무 조심스러웠기에 늦게 전하게 된 점 죄송합니다.

어제 마침 2차기형아검사까지 마치고 예민했던 초기에서

점차 안정기로 들고있어요. 성별은 공주라고 하네요ㅎㅎ

입덧,먹덧,양치덧 등등 겪으면서 매일 숙취같은 기분이라 소주병만 봐도 토할거같고..그나마 당기는 음식이 과일,나물 그리고 고기는 전혀..

그래서 딸인가? 짐작했지만 진짜로 딸이라서 너무 신기해요ㅎㅎ 예정일은 내년 봄쯤이네요ㅎㅎ 소띠 공주 아기^^

제발건강하기만 했으면 하는 마음뿐이에요!!

그리고 앞서말씀드린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날,

다가오는 11월28일 드디어 결혼합니다..!!

더 많은 얘기는 곧 방송으로 팬분들께 꼭 인사드릴게요

코로나에 날씨도 많이 추워지고 겨울이 빨리찾아올듯해요ㅜ점점 더 추워진다하니 따뜻한 옷 챙기시고

여러분들 건강 꼭꼭 조심하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ome 김용찬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