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25살 차이… 부부 유튜버, 애틋한 감성으로 누리꾼 마음 녹였다 (영상)

2020-11-21 12:20

add remove print link

화제를 모으고 있는 '25살' 연상연하 부부 유튜버
“저희들을 이해해주셔서 고맙고요. 사실 부끄럽습니다”

'25살' 연상연하 부부 유튜버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하 '다정한부부 a loving couple' 유튜브
이하 '다정한부부 a loving couple' 유튜브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다정한부부'에 '저희 다정한부부가 천명 구독자가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부부는 "안녕하세요. 너무 감사하게도 천 명 구독자가 되었어요. 감사인사를 드리기 위해 영상을 찍게 됐습니다"라고 말했다.

아내는 "저희들을 이해해주셔서 고맙고요. 사실 부끄럽습니다. 근데 인연이라는 게 억지로 되는 게 아니라 우연하게 생각치않게 찾아온 것 같다. 저희도 8년 전에 이렇게까지 함께 미래를 꿈꿀 지는 몰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들은 현재 8년째 부부의 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내가 '25살'이 많은 연상연하 부부이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 사이에서 섬네일 속 부부가 '박막례 할머니와 기안84를 닮았다'고

퍼져 이목이 쏠렸다.

이에 20일 오전 11시 기준 '다정한부부'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약 4000명임에도 많은 조회 수인 4만 회를 기록 중이다.

이를 본 유튜브 이용자들은 "그러게요 인연이란 게 참 신기한것 같아요. 축하드려요", "먹방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부끄러워하지마세요", "서로 사랑하고 아껴주고 보듬어 주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아요", "축하합니다. 두분 열심히 사는 모습이 구독자분들에게 보답입니다", "행복하셨음 된거 잖아요", "용기가 필요했을거라 알아요. 하지만 잘 이겨내셨어요"라는 등 부부를 응원하는 댓글이 잇따랐다.

유튜브, '다정한부부 a loving couple'
home 김용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