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나도가 만들어 먹은 이 음식이 진짜로 출시됐습니다 (feat. 오뚜기)

2020-12-10 10:42

add remove print link

화끈한 불맛이 특징인 '진짬뽕'에 고소한 크림맛 더해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는 매콤한 크림파스타의 맛 재현

유튜버 나도가 크림진짬뽕 먹방을 하고 있다.
유튜버 나도가 크림진짬뽕 먹방을 하고 있다.
누리꾼이 만든 메뉴가 정식 제품으로 나왔다. SNS에서 화제를 모은 크림진짬뽕이 실제 제품으로 출시됐다.

오뚜기가 매콤한 진짬뽕에 꾸덕꾸덕한 진한 크림을 더한 '크림진짬뽕'을 봉지면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림진짬뽕'은 오뚜기의 스테디셀러인 '진짬뽕'을 활용해 만드는 모디슈머 레시피에서 탄생한 제품이다. 지난 9월 용기면으로 먼저 출시된 이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크림진짬뽕'은 진한 해물맛과 화끈한 불맛이 특징인 '진짬뽕'에 꾸덕하고 고소한 크림맛을 더해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는 매콤한 크림파스타의 맛을 재현했다.

크림의 고소한 맛을 위해 생크림, 체다치즈, 마스카포네치즈 등을 황금비율로 개발하여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매콤한 해물맛과 어우러지는 '크림진짬뽕'만의 맛을 완성했다. 소시지, 베이컨, 치즈, 새우 등 다양한 재료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인기 레시피로 탄생한 '크림진짬뽕'을 봉지면으로 출시했다"며 "부드러운 크림과 화끈한 진짬뽕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튜버 나도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서 크림진짬뽕 레시피와 함께 크림진짬뽕 먹방을 선보여 300만에 가까운 조회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유튜브, 나도
오뚜기가 매콤한 진짬뽕에 꾸덕꾸덕한 진한 크림을 더한 '크림진짬뽕'을 봉지면으로 출시했다. / 오뚜기
오뚜기가 매콤한 진짬뽕에 꾸덕꾸덕한 진한 크림을 더한 '크림진짬뽕'을 봉지면으로 출시했다. / 오뚜기
home 이지은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