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겨울철 피부관리에 필수" 올리브영 판매 1위라는 '뷰티 디바이스'

2021-01-05 14:15

add remove print link

겨울철 피부관리, 각질 관리와 수분 및 영양 집중 공급 가장 중요.
올리브영 미용기기 부문 판매 1위 갈바닉 워터필링기 온라인 최저가 판매 중. 구매자 전원 TT세럼 증정.

셔터스톡

춥고 건조한 날씨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겨울철에는 수분크림을 아무리 덧발라도 피부에 잘 스며들지 않고 맴돈다. 바로 '각질'이 수분 흡수를 방해하기 때문이다. 각질 관리를 꾸준히 해주지 않으면 각질층은 점점 더 두꺼워지고 피부를 더욱 건조하고 푸석하게 만들기 때문에, 겨울철에는 각질 관리와 수분·영양 공급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이하 페이스팩토리 갈바닉 워터필링기

올리브영 미용기기 부문 판매 1위에 빛나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저자극 초음파 진동으로 각질과 피부 요철을 제거하고 갈바닉 진동으로 기초 화장품의 흡수를 도와 건조하고 푸석한 겨울철 피부도 촉촉하고 탱탱한 꿀피부로 거듭나게 도와줄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페이스팩토리 '갈바닉 워터필링기'다. (바로가기)

저렴한 가격에 활용성이 높아 '갓성비 꿀템'으로 유명한 워터필링기는 택샵에서 64% 할인된 3만원대의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자 전원 정가 49,900원의 EGF 셀리너 TT세럼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건조하고 당기는 피부로 고생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바로가기)

갈바닉 워터필링기에는 3가지 모드가 있다. 필링 기능의 초음파 모드, 흡수 기능의 음이온 모드 그리고 리프팅 기능의 양이온 모드다. 각질 제거부터 수분 및 영양 관리까지 3단계 피부관리가 한 번에 가능하니 아주 편리할 따름이다.

먼저 1단계 관리다. 세안 후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블레이드 끝으로 수분을 걷어내듯 필링을 해준다. 자극이 없는 워터 필링으로 요철과 화이트·블랙헤드 등을 제거한다. 1회 5분으로 주 3~4회 정도의 사용이 적합하다.

다음은 2단계 관리다. 피부에 마스크팩이나 앰플 또는 에센스를 도포하여 블레이드의 넓은 부분으로 마사지하듯 사용해준다. 피부 깊숙이 화장품의 수분과 영양 성분을 전달하는 기능으로 매일 사용 시 피부 속부터 수분이 차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 3단계 관리다. 스킨케어 마무리 관리 단계인 영양 크림이나 기능성 화장품을 도포하여 블레이드의 넓은 부분으로 마사지해준다. 양이온 기능으로 피부의 수축을 도와 탱탱함을 되찾는 효과가 있어 매일 사용 시 속은 촉촉하고 겉은 광채가 도는 '물광 피부' 완성이다.

갈바닉 워터필링기는 각종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진정, 수분 손실 개선, 피부톤 개선, 피부 보습 등 피부관리 기능에 효과를 증명한 제품이다. 오는 10일까지 택샵에서 3만원대의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되며, 구매자 전원 '지우개 세럼'이라 불리는 셀리너 TT세럼까지 증정한다. (바로가기)

워터필링기 구매자들은 "각질이 많이 줄어 화장이 잘 먹는다" "안색이 맑아지고 피부가 촉촉해지는 것 같다" "얼굴 푸석할 때 한 번씩 해주면 광이 난다" 등의 만족 후기를 남겼다. 겨울철 두꺼운 각질과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갈바닉 워터필링기로 3단계 관리를 시작해보자. (바로가기)

home 최소미 기자 somi@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