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미모+탄탄한 연기력... “ 유명 화장품 모델 된 '스위트홈' 고민시

2021-01-28 09:50

add remove print link

커뮤니티서 '올해 뜰 것 같은 신인 여배우' 투표
클리오, 고민시의 메이크업 첫 화보 공개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 차세대 스타덤에 오른 배우 고민시 씨가 29일 유명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 뮤즈로 발탁됐다.

넷플릭스 '스위트홈'
넷플릭스 '스위트홈'

고민시 씨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업계 관계자들이 뽑은 21년 뜰 것 같은 신인 여배우 투표 결과"에서도 거론될 정도로 핫한 배우이다. 매력적인 마스크와 독보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주목받고 있다.

영화 '마녀'
영화 '마녀'

넷플릭스 '스위트홈'에서는 발레소녀 이은유 역을 맡아 사춘기 소녀의 모습을 연기했다면, 영화 '마녀'에서는 김다미 씨의 친구로 나와 발랄한 고등학생 연기를 보여줘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누리꾼들은 "연기 잘해서 무조건 뜰 듯", "신인 배우 중 제일 기대됨", "고민시 매력 오졌다 ㄷㄷ"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미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입증받은 고씨는 이번에 MZ세대들에게 인기 높은 클리오의 전속모델까지 되면서 대세 스타 반열에 올랐음을 입증했다.

뚜렷한 눈매가 돋보이는 클리오 화보 / 클리오
뚜렷한 눈매가 돋보이는 클리오 화보 / 클리오

클리오가 처음 공개한 뷰티 화보 속 고민시 씨는 누리꾼들 사이에서 "미모 미쳤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물이 올랐다. 고씨는 무결점 피부와 뚜렷한 눈매는 물론, 매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 2월 출시 예정인 클리오의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 뉴' / 클리오
오는 2월 출시 예정인 클리오의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 뉴' / 클리오

화보 속 고씨의 티끌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는 '쿠션 맛집' 클리오의 신제품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 뉴'를 사용했다고 알려졌다. 아이 메이크업은 최근 출시된 '프로 아이 팔레트 9호 보타닉 모브'를 이용해 깔끔하면서도 깊이 있는 눈매를 보여줬다.

청순함과 러블리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화보 / 클리오
청순함과 러블리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화보 / 클리오

청순함과 러블리한 매력이 동시에 드러나는 화보도 있다. 이 화보 속 고씨는 오는 2월 출시 예정인 '프로 아이 팔레트 미니(1호)'로 사랑스러운 눈매를 연출했다.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미니'는 파우치에 쏙 넣을 수 있는 미니 사이즈다. 기존 프로 아이 팔레트의 최적의 컬러 구성을 담아내 누구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톤온톤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화보 속 고민시 씨가 사용한 신제품 쿠션은 오는 2월 온라인몰 '클럽클리오'와 H&B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home 박태양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