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표정이…" '펜트하우스' 하은별, 뜻밖의 이야기 털어놨다

2021-02-17 12:00

add remove print link

'펜트하우스 시즌2' 출연하는 최예빈
19일 첫 방송하는 '펜트하우스2'

배우 최예빈 / 이하 유튜브 'SBS Catch'
배우 최예빈 / 이하 유튜브 'SBS Catch'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하은별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최예빈이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SBS 드라마는 지난달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펜트하우스 히든 룸: 헤라 클럽 키즈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배우 최예빈, 김영대, 김현수, 진지희, 이태빈, 한지현 등이 출연해 ‘펜트하우스’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영상에서 MC를 맡은 연반인(연예인+일반인) 재재는 최예빈에게 "혹시 배우들 성대모사 따라 한 것 보신 적이 있냐"고 질문했다.

최예빈이 "표정을 따라 해 주시는 분들이 많다"고 답하자 재재는 "그것 보시면 기분이 어떻냐"고 물었다. 이에 최예빈은 "기분이 좋긴 하다. 많이 따라해달라"며 웃었다.

유튜브, 'SBS Catch'
이하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이하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네이버TV 게시판
네이버TV 게시판

최예빈은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하은별로 출연 중이다. 극중 하은별은 천서진과 하윤철의 딸로 주석훈, 주석경과 함께 장기간 아동학대 때문에 정신이 망가진 피해자이자 폭력 사건의 가해자다.

하지만 최예빈은 분노 연기를 할 때 희번덕거리게 눈을 치켜뜨거나 과한 표정을 지여 "'펜트하우스'에서 가장 연기가 부자연스러워 불편하다", "진지하게 모니터링 안 하나요. 표정 발성 발음 몸짓 뭐 하나 자연스러운 게 없다", "콧구멍이 너무 신경 쓰인다"며 일부 네티즌들에게 ‘라바’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하 최예빈 인스타그램
이하 최예빈 인스타그램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