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신애가 지금 공격받고 있습니다. 상황이 많이 심각합니다”

2021-02-22 12:28

add remove print link

네티즌들, 서신애 상태 걱정하고 있어
서신애 인스타그램에 난데없는 외국인 댓글

배우 서신애 / 이하 서신애 인스타그램
배우 서신애 / 이하 서신애 인스타그램

네티즌들이 배우 서신애를 걱정하고 있다.

서신애는 학교 폭력 의혹이 제기된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서수진)의 중학교 동창이다. 두 사람은 와우중학교를 졸업했다. 현재 수진은 학교 폭력 의혹을 부인하고 있지만, 네티즌들은 서신애가 당시 학폭 피해자 가운데 한 명이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했다.

22일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서신애 인스타 댓글 상황"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여기에는 서신애 인스타그램에 있는 댓글들이 캡처돼 있었다.

서신애는 지난 21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의미심장한 내용을 올렸다. 서신애는 "None of your excuse(더 이상 변명할 필요가 없다)"라는 글을 올렸다. 수진의 학폭 의혹이 터진 시점에 올린 게시물이었다. 서신애의 친구로 알려진 A 씨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필귀정(事必歸正)'이라는 사자성어를 올렸다.

서신애와 서신애 친구(오른쪽)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각각 올린 게시물 / 해당 인스타그램
서신애와 서신애 친구(오른쪽)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각각 올린 게시물 / 해당 인스타그램

서신애가 해당 글을 올리자 서신애를 공격하는 '댓글 테러'가 자행되고 있다.

23일 현재 서신애 인스타그램에는 외국인들이 작성한 댓글로 '도배'돼 있다. 이들은 수진에게 사과하라고 요구했다. 댓글을 단 외국인들은 수진을 좋아하는 '(여자)아이들'의 팬으로 추정된다.

해당 댓글 전문이다.

이하 서신애 인스타그램
이하 서신애 인스타그램

서신애는 과거 언론 인터뷰에서 학교 폭력 피해를 당했다고 고백했다. 서신애는 "내가 무언가를 하려고 하면 '연예인 납신다'고 장난을 치거나 내게 '빵꾸똥꾸', '신신애', '거지'라고 불러 슬펐다"라고 말했다.

서신애는 중학교를 졸업한 뒤 고등학교에 입학하지 않고, 검정고시를 거쳐 대학에 입학했다.

이하 서신애 인스타그램
이하 서신애 인스타그램

서신애가 중학교 시절 수진에게 학폭 피해를 당했다는 의혹에 대해 서신애 소속사인 파크플러스엔터테인먼트는 22일 뉴스1에 "확인해보겠다"라는 입장만 밝혔다.

수진은 22일 올린 입장문에서 "단 한 번도 친구에게 폭행을 가한 적이 없다. 서신애 배우님과는 학창 시절 대화를 나눠본 적도 없다"고 해명했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