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폭로를…” 수진 '학폭' 피해자, 마지막 경고 날렸다

2021-02-28 11:12

add remove print link

'학교폭력' 의혹 제기된 수진
피해자들이 남긴 트위터와 댓글

이하 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이하 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에게 ‘학교 폭력’(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한 네티즌이 추가 반박글을 예고했다.

네이트판
네이트판

지난 27일 수진의 '학교 폭력' 의혹을 최초 제기한 A씨는 "여기서 한 마디 더 하면 다른 멤버들에게도 피해를 주는 것이고 소속사 입장도 고려해 주고 싶어서 추가 폭로를 안 하려고 했는데 월요일까지 피해자들 의견을 고려해 추가 폭로를 하겠다"고 예고했다.

앞서 A씨 측은 수진의 가해 사실 인정과 사과를 요구하기 위해 수진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만남을 가졌다. 다만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A씨 측에 사실관계 파악이 우선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A씨와 동행한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해율은 "A씨와 동생이 요구하는 것은 수진 본인의 진심 어린 사과다. 피해자는 당시 상황을 잊을 수가 없는데 가해자가 유명 연예인이 돼 매체에 노출되니 고통을 겪어야 한다. 수진 팬 등을 통한 2차 가해로 극심한 고통도 겪고 있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A씨 외에도 수진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한 B씨는 트위터에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만나고 싶다"는 연락을 받았다며 사진을 올렸다.

B씨는 앞서 MBC 'PD수첩'에 수진의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 제보하겠다고 강조했다.

이하 큐브 엔터테인먼트
이하 큐브 엔터테인먼트

앞서 수진은 "저는 단 한 번도 폭행을 한 적도 없고 오토바이를 탄 적도 없다. 왕따를 주도하는 문자를 보낸 일도, 교복을 뺏은 적도 없다. 사생활로 물의를 일으켜서 죄송하다"라고 해명했다.

소속사 또한 "작성자가 수진과 통화를 하면서 다툰 사실은 있다. 하지만 작성자가 주장하는 바와 같은 '학교 폭력'을 한 것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