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상금 4억 8000만 원 머니게임 티저 공개됐습니다. 그런데…” (영상)
2021-03-24 11:15
add remove print link
웹 예능 '머니게임'의 티저 공개
네티즌들, 예정대로 방영될지 우려
방영 전부터 초미의 관심을 끌던 웹 예능 '머니게임'의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23일 진용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총 상금 4.8억. 당신은 얼마를 가지고 나갈 수 있습니까? | 머니게임 EP0'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머니게임'은 오직 돈을 위해 모인 사람들이 극한의 상황에 처했을 때 벌어지는 모습을 그린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콘텐츠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게임에 참가한 사람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안대를 끼고 정체불명의 장소로 이동했다.


도착한 장소에서 참가자들은 번호가 쓰인 방에 각각 배정된 후 모두 모여 규칙에 따라 회의를 하기 시작했다.

게임의 규칙은 이렇다. 세트에서 14일간 생활하며 참가자들이 산 물건은 총 상금 4억 8천만 원에서 차감된다. 또한 누가 무엇을 구매했는지 알려주지 않으며, 거짓말과 절도도 허용된다.
참가자들은 게임이 진행될수록 의심하고 분노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 티저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기대되네", "진용진 논란 있는데 이거 방영 가능할까", "가짜 사나이 꼴 안 났으면 좋겠다", "꿀잼 예약"등의 반응을 보였다.
'머니게임'은 오는 30일 진용진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24일 유튜브 '카광' 채널에는 진용진에 대한 의혹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 따르면 피해자는 진용진과 성관계를 가진 후 그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후 진용진은 "정확한 사실관계 확인 없이, 악의적이고 거짓말로 가득 찬 이야기로 논란을 만들고 있는 해당 유튜버 및 해당 유튜버가 말하는 여성에 유감을 표합니다"며 법적 대응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home
이범희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