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신혜, '남자 연예인'들과 유독 친한 이유 있었다 (영상)

2021-04-23 11:37

add remove print link

유독 이성 친구 많기로 유명한 배우 박신혜
김희철, 강하늘, 이민호, 김우빈, 이종석 등과 친분

배우 박신혜 / 뉴스1
배우 박신혜 / 뉴스1

배우 박신혜의 대단한 친화력에 눈길이 쏠렸다.

지난 21일 네이버TV '꿀픽' 채널에서는 '처세왕' 스타 명단이 공개됐다. 배우 박신혜는 이성 친구 만들기 처세왕으로 선정됐다. 평소 털털한 성격으로 유명한 박신혜는 용준형, 최종훈, 김희철, 강하늘 등 수많은 남자 배우들과 절친으로 알려졌다.

지난 2009년 배우 이민호와 화장품 광고 촬영 현장에서 처음 만난 박신혜는 "오빠가 다정다감하시고 편하게 해주셔서 촬영할 때 즐겁다"며 친근한 매력을 뽐냈다.

이하 꿀픽-Mnet '와이드 연예뉴스'
이하 꿀픽-Mnet '와이드 연예뉴스'

이민호는 "좀 걱정을 했었는데 그래도 성숙하고 어린 만큼 발랄하고 그래서 편하고 재밌는 것 같다"고 화답했다.

이후 친해진 두 사람은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남녀 주인공을 맡아 베스트 커플상을 타기도 했다.

박신혜는 과거 인터뷰에서 '상속자들'에 함께 출연한 배우 김우빈과 친해지게 된 계기를 밝히기도 했다. 그는 "(김우빈과) 어렵게 친구가 됐다. 90년생이랑 친구를 안 한다길래 '선배님이라고 부를래 친구할래?'라고 물어봐서 친구가 됐다"고 말했다.

또 박신혜는 두 번째 만난 사람과는 확실히 친해지는 뛰어난 친화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그는 광고 촬영장에서 처음 만난 동갑내기 배우 이종석과 다소 어색한 모습을 보였었다. 하지만 두 번째 만남에서 는 자연스럽게 손을 잡고 인사를 건네며 처세왕 스타임을 인증했다.

네이버TV, 꿀픽(Cool Pick)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